2009년 8월 26일 수요일

[검색 마케팅 컨퍼런스-온라인 강의 패키지] 최신 검색 마케팅 동향을 편하게 온라인 강의로 들으세요!




 

'검색 마케팅 컨퍼런스 2009' 온라인 패키지
웹 2.0 시대 필수적인 검색 마케팅 전략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성공적인 검색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고민하고 계시는 마케터분들께 2009년도 검색 마케팅 최신 동향과 향후 전망을 살펴보고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및 검색 서비스의 미래 전망에 대한 인사이트를 드립니다.

'검색마케팅 컨퍼런스 2009' 온라인 과정을 통해, 성공적인 검색 마케팅을 위한 노하우와 전략 수립하십시오.

Agenda
1
45분
국내외 검색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향후 전망
  • 1. 구글 광고시스템으로 보는 검색 마케팅의 역사
  • 2. 검색 마케팅의 동향 및 전망
  • 3. 광고주, 매체, 대행사의 역활과 시사점
김낙은 Senior Product Specialist
구글코리아

개별수강시
17,600원

2
20분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및 검색 서비스의 미래
  • 1. SEARCH 2.0
  • 1.1 검색환경의 변화
  • 1.2 전문검색 서비스와 검색2 .0
  • 2.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 2.1 네이버 전략
  • 2.2 다음 전략
  • 2.3 구글 및 기타 전문검색 서비스
  • 3. 구글 vs MS
  • 3.1 구글 차세대 검색 서비스
  • 3.2 MS-빙(Bing) 서비스 분석
  • 3.3 한국에서 구글과 빙의 전망
  • 4. 검색 서비스의 미래
  • 4.1 차세대 검색서비스
  • 4.2 검색 서비스의 미래
박민우 이사
DIG커뮤니케이션

개별수강시
8,800원

3
33분
검색 마케팅 목표 설정, 예산 관리 및 ROI 극대화 가이드
  • 1.검색마케팅의 목표 설정 전략
  • 1.1 사이트 분석을 통한 목표설정 방법론
  • 1.2 마케팅 목표에 따른 검색마케팅 전략
  • 2.브랜딩과 검색마케팅
  • 2.1 리트머스 시험지, 검색마케팅
  • 2.2 브랜딩에 따른 검색마케팅 퍼포먼스
  • 3. ROI 극대화 가이드
  • 3.1 크로스미디어 전략과 검색마케팅
  • 3.2 피드백을 통한 예산 관리
이민영 이사
OPMS

개별수강시
13,200원

4
41분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 선택 가이드
  • 1. 집행 전 전략 수립 요소
  • 2. 키워드는 어떻게 분류하여 전략을 수립할 것인가?
  • 2.1 카테고리에 따른 분류
  • 2.2 이용빈도에 따른 분류
  • 2.3 경쟁사 현황에 따른 분류
  • 2.4 자사 이벤트를 활용한 키워드 추출
  • 2.5 키워드 선택 전략
  • 3. 키워드, 어떻게 운영할 것인가?
  • 3.1 키워드와 매체 및 검색상품과의 궁합
  • 3.2 입찰 순위와 ROI
  • 3.3 키워드 그룹핑
  • 3.4 키워드 성격에 따른 T&D
  • 3.5 결과 분석을 통한 검색광고 필터링
강호걸 본부장
이엠넷

개별수강시
17,600원

5
40분
체계적인 키워드 마케팅 효과 분석 및 결과 활용 가이드
  • 1. 체계적으로 살펴보는 키워드 마케팅
  • 1.1 키워드 마케팅의 5가지 기본 STEP
  • 1.2 STEP 별로 알아보는 캠페인 관리 포인트
  • 2. 키워드 마케팅 효과 분석 노하우
  • 2.1 검색광고 리포트, 100% 분석하기 (일간/주간/월간, 리포트 읽기)
  • 2.2 리포트에 없는 광고성과 분석하기 (로그분석/전화상담분석/소비자패턴분석)
  • 3. 캠페인 결과 활용, 최적화 노하우
  • 3.1 캠페인 결과를 최적화 하는, ROI 기반의 입찰관리 최적화 툴 소개
  • 3.2 해외 최적화 툴의 국내 도입사례
박수진 이사
DTSI

개별수강시
17,600원

6
45분
모바일 검색 서비스 진화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 1. 모바일 검색의 가치
  • 1.1 모바일에서의 킬러앱, 검색
  • 1.2 모바일 검색의 특징
  • 1.3 모바일 검색의 진화
  • 2. 모바일 검색 전략
  • 2.1 검색 사용성의 증대
  • 2.2 LBS 검색
  • 2.3 SNS 검색
  • 2.4 모바일웹 vs 어플
  • 2.5 사용자 DB 확보
  • 3. 모바일 검색과 BM
  • 3.1 P4P(검색 연동형 광고)
  • 3.2 지역 기반 광고
  • 3.3 정보 제공 수단
박재범 차장
다음커뮤니케이션

개별수강시
17,600원

7
34분
업종별 검색 마케팅 최신 성공 사례
  • 1. Emerging Category, 사이버대학의 눈부신 성장
  • 1.1 사이버대학교 지원자수 9년만에 12배 성장
  • 1.2 상위 5개교가 사이트 유입량의 65% 이상 차지
  • 1.3 시즌 평균 1억8천만원 집행하는 우량 카테고리
  • 1.4 Big 3 사이버대학의 운영전략 4가지 공개
  • 2. 피부과,성형외과는 검색광고와 콤비!!
  • 2.1 압구정동 성형외과는 10곳이 개원하면 6곳이 폐원
  • 2.2 오버추어 병원 광고주 중 피부과,성형외과가 광고비 1위
  • 2.3 피부과,성형외과의 검색마케팅 Know-how 7가지 공개
오수형 팀장
오버추어코리아

개별수강시
13,200원



김낙은 Senior Product Specialist / 구글코리아

  • 現 구글코리아 광고시스템기획 Senior Product Specialist
  • 前 삼성SDS 전략기획실 사업개발그룹 과장
  • 前 프리챌 전략기획팀장
  • 美 Carnegie Mellon University IT석사
박민우 이사 / DIG커뮤니케이션

  • 現 ㈜디아이지커뮤니케이션 기술연구소 및 솔루션 사업 총괄
  • 前 ㈜메타와이즈 대표이사
  • 前 현대정보기술 종합연구소 기업용 검색엔진 연구
  • ZDNet 검색관련 트렌드 컬럼 연재(4년)
이민영 이사 / OPMS

  • 現 OPMS AS사업본부 이사
  • RMI 부사장
  • 대한애드컴즈 마케팅 총괄 부장
  • 사이버에이전트코리아 매체팀장
강호걸본부장 / 이엠넷

  • 現 이엠넷 마케팅본부 / 이사

    [강의]
  • 오버추어 컨퍼런스(2006, 2007, 2008) - 검색광고 A~Z, 검색광고 마케팅 전략
  • 전자신문 검색광고 컨퍼런스(2007) - 실패하는 검색광고의 유형 및 사례
박수진 이사 / DTSI

  • 現 DTSI 마케팅 총괄 이사
  • 24/7 Real Media 전략기획 팀장
  • RealMedia Korea 마케팅 실장
  • SK에너지 홍보실 근무
박재범 팀장 / 다음커뮤니케이션
  • 現 다음커뮤니케이션 모바일커뮤니케이션SU 차장
  • 煎 네오엠텔 팀장
  • 煎 인스프리트 팀장
  • http://jdpapa.com 블로그 운영
오수형 팀장 / 오버추어코리아
  • 오버추어코리아 프리미엄서비스팀장
  • 디노 커뮤니케이션즈 A.E.
  • 조이링크코리아 마케팅팀
  • 한양대학교 졸업


송진호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이벤트 소식을 신청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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