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8일 금요일

[금일마감-기업용 블로그 운영 필수] 비즈니스 블로그와 소셜웹 활용 실무 -박찬우대표 - 6월 21일

Agenda
1세션
10:00~11:50
웹2.0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1. 달라진 커뮤니케이션의 사례
2. 빅 메가폰은 어디로 갔나?
3.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4. 기업들의 대응 방식의 변천사
5. Join The conversation!!
Lunch Break
2세션
13:00~13:50
소셜웹의 이해
1. 소셜웹이란?
2. 소셜웹의 특성
3. 소셜웹상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의 사례
3세션
14:00~14:50
비즈니스 블로그의 개설
1. 비즈니스 블로그 기획의 과정
2. 비즈니스 블로그의 설계
3. 비즈니스 블로그 운영팀의 구성
4. 비즈니스 블로그 개설시 활용하는 인프라 찾기
5. 실제 기획 사례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4세션
15:00~16:50
비즈니스 포스팅
1. 포스팅 VS 비즈니스 포스팅
2.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비즈니스 포스팅
3. 소셜웹이 좋아하는 비즈니스 포스팅
4. 관계를 만들어 내는 비즈니스 포스팅
5. 비즈니스 포스팅의 실제 작성팁
6. 실수에서 배우는 비즈니스 포스팅
7. 2010 비즈니스 포스팅의 트렌드
5세션
17:00~18:00
관계를 형성하는 비즈니스 블로그
1. 오픈 커뮤니티의 중심 인프라로서의 비즈니스 블로그
2. 소셜웹 마케팅의 베이스 기지, 비즈니스 블로그
3. 고객과 함께하는 비즈니스 블로그
4. 2010 지켜봐야 하는 비즈니스 블로그 트렌드
7세션
17:00~17:50
마케팅조사 제대로 활용하기 Ⅳ
1. 조사결과 해석
조사결과의 해석, 결과 해석 시 주의사항

2. 이럴 땐 어떻게
결과해석 시 발생하는 실무적 딜레마와 이슈

박찬우 대표 컨설턴트 / BizBlogMaster
現, 지엠대우 브랜디드 어플리케이션 '지엠대우 모바일' 개발 기획.
現, 지엠대우(blog.gmdaewoo.co.kr) / 소니코리아 (www.stylezineblog.com) /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 www.windowstalk.co.kr ) / 동아제약 (blog.morningcare.co.kr) 기업블로그 컨설팅
前, G마켓 / KT / 경기도 / 농협 / 듀오정보 / 현대스위스저축은행 / 도미노피자 / 광동한방병원 등 기업블로그 컨설팅
[강의이력]
삼성전자, 삼성투신운용, GS건설, 한화그룹, Microsoft, 존슨앤존슨, ㈜오리온, ㈜동원, 올림푸스, 지엠대우, 적십자사, 소니코리아, 동화케미칼, ㈜바른사람, ㈜보림, 여성경제인협회, 롯데닷컴, G마켓, 소비자 및 광고심리학회, 한양대학교 최고 경영자과정, 광운대학교, 국민대학교, 수원여자대학교, 전주대학교 등 비즈니스 블로그 강의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