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일 화요일

[KISDI 뉴스레터 518호] ‘온라인 상거래 이용자의 미디어 이용행태’ 외

KISDI에서 발행하는 주간 소식지
KISDI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뉴 안내
정책&포커스

생각하며 연구하며

공지사항

모바일 보기
공지사항 2013 전자정보통신산업대전 개최 안내 2013년 세계사이버스페이스 총회 개최안내

채용안내

모바일 보기
KISDI 블로그 BLOG
KISDI 트위터 바로가기
방송뉴미디어 통계정보시스템 KISDI STAT
KISDI 위탁과제공모시스템 바로가기
 
미래창조과학부 공식트위터
방통위 공식 블로그 두루누리
IT 통계포탈 IT STAT
방송통신해외정보시스템
(427-710) 경기도 과천시 장군마을 3길 36(주암동) 전화안내 02)570-4114 홈페이지 문의 02)570-4423
본 메일은 발신전용입니다.
메일의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 주세요.
 
뉴스레터 전체보기 문의하기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퍼블리케이션 KISDI 디렉토리 방송통신 동향 지식 네트워크 KISDI 정보센터 독일의 베르텔스만(Bertelsmann) 그룹과 함께 유럽 최대의 미디어 그룹이자 글로벌 미디어 기업 중 하나인 프랑스의 비방디(Vivendi) 그룹1)이 최근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겪었거나, 겪고 있다. 각각의 변화와 그 의미를 살펴보자. 전문가칼럼 비방디(Vivendi) 그룹의 변화 생각하며 연구하며 할리우드의 매너남으로 손꼽히는 맷 데이먼. 본(Bourne) 시리즈를 너무나 재미있게 봤기에 큰 기대를 품고, 맷 데이먼의 신작 「엘리시움」을 보았다. 머나먼 미래, 지구가 사람과 쓰레기로 넘쳐나고 병이 창궐하는 암울한 곳이 되자 상위 1%의 부자들은 엘리시움이라는 지구 밖 우주정거장에 새 둥지를 틀었다. 모바일 보기 KISDI STAT Report 바로가기 PDF 바로가기 온라인 상거래 이용자의 미디어 이용행태 | 신지형 모바일 보기 관련 보도자료 PDF 바로가기 스마트 기기 보유 여부에 따른 미디어 활용능력 분석 관련 보도자료 우정정보 PDF 바로가기 우체국 빅데이터 활용 전략에 관한 소고 박재석 모바일 보기 PDF 바로가기 [우정칼럼]핀란드의 전자우정실험 그 후 이종탁 PDF 바로가기 [재미있는 우편상식+]우편산업 엑스포 박종흥 PDF 바로가기 [재미있는 금융상식+]우체국보험 상품현황 및 가입자속성 분석 박희원 PDF 바로가기 우체국예금 보편적서비스 정량적 지표탐색 박철민 PDF 바로가기 민영보험사 마케팅 관리 추세와 우체국보험에의 시사점 이경은 PDF 바로가기 중국 택배시장 현황과 우체국택배에 주는 시사점 퍼블리케이션 우체국 빅데이터 활용 전략에 관한 소고 박재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