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7일 수요일

유행성 질병대비 통신연속성 확보에 관해 읽고 선물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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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성 질병 대비 - 비상 상황에서 통신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어떻게 보장할 것인가?

지난 10 년 동안 , 전세계 기업들이 업무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유행성 질병 때문에 위협을 느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다수의 직원이 결근한 경우에 기업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은 무엇일까요 ?
• 효과적인 의사 결정을 위해 필요한 실시간 프로세스는 어떤 것
일까요 ?
• 다수의 직원이 결근한 경우에 기업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
은 무엇일까요 ?

• 고객 , 공급업자 , 이해 관계자 및 직원들과의 연락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 정전이 발생했을 때 이를 복구하여 운영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업무 중단에서 회복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통신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가동되어야 합니다 . Avaya 는 위기 상황에서 통신 시스템에 필요한 비즈니스 및 기술적 요건을 파악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AvayaCommunication Continuity 솔루션으로 다음과 같은 원격 업무를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구현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비상 연락 . 다수의 개인은 물론 비상 안전 담당자에게도 중요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비상
연락에는 회사 전체로 전달되는 메시지 , 전화 , 문자메시지 , 이메일 공지 등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
• 중요한 의사 결정 . 블래스트 다이얼 기능과 미리 녹음한 방송 메시지를 이용해 제한없이 개인 오디
오 및 웹 컨퍼런스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 복구 옵션 . 물리적인 시설을 이용할 수 없게 될 경우 신속한 재배치를 통해 통신과 운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Avaya Mobile Communications : IP 텔레포니 , 메시지 전달 및 컨퍼런스 개최 기능이 통합된 배치
가 간편한 독립 패키지로서 , 광범위한 음성 및 데이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Avaya Unified Communications for Mobile Workers : 사용이 간편한 통신 수단을 사용하여 직원
들이 항상 연결될 수 있도록 하여 , 어느 곳에서든지 직원들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
Unified Communications for Teleworkers : 원거리 근로자들이 지리적 위치와 상관 없이 완벽하
게 협업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IP Agent : 가상 콜센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직원들이 집을 포함하여 전세계 어느 곳에서든 자신
에게 필요한 정보 , 인력 , 자원을 완벽하게 활용하면서 근무할 수 있습니다 .

Avaya Communication Continuity 솔루션은 비상 상황을 대비한 전략적 통신 솔루션을 계획하고 , 설계하고 , 구현하고 , 관리하는 일을 완벽하게 도와주는 글로벌 서비스 조직의 지원을 받습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Avaya 백서 "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비 " : Avaya 를 통해 통신 연속성 구축 "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또는 Business Continuity in Communications for Dummies 무료 팸플릿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 전화 02-6007-4685 로 문의해 주십시오 .

"Business Continuity in Communication for Dummies" 를 메일로 받아보시길 원하시거나 (100 분 한정 ) "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비 " 백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시면 여기 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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