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5일 목요일

[종합뉴스레터] 인터넷 몰, 포털형으로 진화

안녕하세요, 비즈델리입니다.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하신 분들에게 국내 최신 IT/경영/경제 뉴스와 비즈델리의 유용한 교육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IT/경제/경영 뉴스와 비즈델리의 각종 교육과정에 대한 소식을 이제 편하게 뉴스레터로 받아 보세요. 뉴스레터 수신 해지는 언제든지 회원 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송진호 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 하셨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회원정보변경으로 가셔서 종합뉴스레터 수신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1 SKT ↔ KT "한국 앱스토어 강자는 나야, 나" 아이뉴스24
2 스마트북 3년내 넷북 앞지른다 디지털타임스
3 IT거인들 망신살 뻗쳤다 ZDNetKorea
4 대기업 M&A전략 '간 큰 놈ㆍ야무진 놈ㆍ발 넓은 놈' 아시아경제
5 엔씨, 인텔과 '글로벌 협력' 나섰다 전자신문
6 닌텐도-소니, 자존심 싸움 불붙어 ZDNetKorea
7 "건자재·에너지절감업체 주목을" 서울경제
8 '특허권 남용' 가이드라인 나온다 서울경제
9 소상공인 "SSM 영향작다니" 반발 파이낸셜뉴스
10 인터넷 몰, 포털형으로 진화 전자신문
11 파격 요금.. 'FMC 휴대폰'이 뜬다 파이낸셜뉴스
12 한국 초고속인터넷 수준 '세계 최고' 파이낸셜뉴스
13 中 스마트폰 수요…3G 힘입어 '탄력' 전자신문
14 꺼지고, 끊기고… 3G휴대폰 '속터지네' 경향신문
15 크루그먼 "한국 경제 회복세 과장됐다" 조선일보
딜로이트컨설팅과 함께하는 팀장 리더십 워크샵 2009
2009년 10월 22일 목요일 10:00~18:00
역삼역 포스틸 3층 이벤트홀
김병전|한태영|조선경|이성호|강소연|김성훈
딜로이트가 제시하는 팀장론 / 팀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팀장 리더십 가이드 / 조직의 성과를 끌어 올리기 위한 팀장의 역할과 방법론, 조직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방법론 / 위기 극복 전략 및 팀장 리더십
국내 포털 웹표준 개발자와 함께하는 웹표준 워크샵 2009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10:00~18:00
역삼역 포스틸 3층 이벤트홀
박태준|정진호|김완규|이원주|최종배|남덕현|이현국
오픈소스 XE의 웹 표준화 전략 / 모바일 환경 들춰보기 / 디자인 패턴과 YUI를 이용해 리치 UI 빠르게 구현 하기 / Front-end Engineer at Daum / Daum Front-end 실전 개발 사례 / 오픈싸이월드와 UI개발 / UI 개발자 입장에서 본 네이트 메인 페이지
웹월드 컨퍼런스 2009 | 2day - 디자인 전략
2009년 11월 25일 수요일 10:00~18:00
학동역 건설공제조합 건설회관 2층 대회의장
관련전문가 총 8인
디자인 관점에서의 2009년 디자인 트렌드 리뷰 및 향후 전망 / 포털사에서 고민하는 최신 웹디자인 이슈 및 사용자 경험 디자인 전략 / 웹표준 관점, 크리에이티브 관점, 모바일 관점에서 본 2009년 국내외 베스트 디자인 사례 및 활용 방안
노주환 웹 & 애플리케이션 서식 디자인(Form Design) 특강
2009년 11월 9일 월요일 14:00-18:00
밸류어블랩 노주환 대표
오창훈 오픈 API를 활용한 매쉬업 개발 가이드 전문가 과정
2009년 11월 7일 토요일 10:00~18:00
NHN 오창훈
허광남 하루만에 끝내는 jQuery 활용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29일 목요일 10:00~18:00
OK JSP 허광남 팀장
김태균 하루만에 끝내는 KPI 설계 및 전략실행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20일 화요일 10:00~18:00
SE 파트너즈 김태균 파트너
이민영
검색 마케팅 목표 설정, 예산 관리 및 ROI 극대화 가이드
OPMS 이민영 이사
33분 13,2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강호걸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 선택 가이드
이엠넷 강호걸 본부장
41분 17,6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박재범
모바일 검색 서비스 진화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다음 커뮤니케이션 박재범 차장
45분 17,6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오수형
업종별 검색 마케팅 최신 성공 사례
오버추어코리아 오수형 팀장
34분 13,2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전체 과정 등록순으로 보기
석우성
프리젠테이션에 날개를 다는 디자인 노하우 및 활용 방안
파워피티 석우성 팀장
2시간 25분 99,000원 [부가세포함] 2006-01-18
관련전문가 총 13인
위젯 컨퍼런스 2009 패키지
관련전문가 총 13인
8시간 55분 143,000원 [부가세포함] 2009-05-21
김광일
스토리텔링 기반 글쓰기 및 기획서 작성 가이드
메세지디자인연구소 김광일 소장
57분 26,400원 [부가세포함] 2009-07-16
성공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경청과 질문
1개월차 마음을 사로잡는 경청의 힘 /
2개월차 질문이 답이다 / 질문 리더십 /
업무에 활용하는 협상과 설득, 프리젠테이션 노하우
1개월차 협상이 즐겁다 / 협상의 법칙1 /
2개월차 감성으로 설득하라 / 설득의 법칙 /
3개월차 김경태의 실전 프레젠테이션 11스텝 / 스티브잡스의 프레젠테이션 /
대화와 설득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1개월차 똑똑한 대화법 / 결정적 순간의 대화 /
2개월차 인정받고 싶으면 자랑하라 / 스몰토크 : 마음을 훔치는 작은 카리스마 /
3개월차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박사의 / 한국인에게 가장 잘 통하는 설득전략 24 /

작은 행동 하나가 고객을 끌어모은다... 고객이 좋아하는 5가지 행동
예전에 한 식당에서 직원에게 '제안'(suggestion)을 받은 기억이 납니다. 메뉴판을 보고 음식을 주문했는데, 종업원은 그 음식은 재료가 오늘 좋은 것이 들어오지 않았다며 가격이 저렴한 다른?메뉴를 권하는 것이었습니다. 매출보다는 고객을 생각하는 것으로 이해가 되면서 그 '제안'에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 식당과 직원에 대한 신뢰도가 크게 오른 것은 물론이었지요.
작은 행동 하나가 고객감동을 만듭니다. 기계적인 응대가 아닌 마음을 담은 고객과의 대화, 친절 제안이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식당, 은행, 쇼핑센터, AS센터... 모두 그렇습니다. 저자인 프리맨틀 박사는?작은 행동 하나가 최고의 서비스를 만든다며, 고객이 좋아하는 5가지 행동을 제시합니다.
1.고객을 칭찬한다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는 비즈델리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컨펴런스/교육, 새로 업데이트 된 최신 온라인 강좌 및 베스트 셀러 강좌를 국내 최신 IT/경영/경제 뉴스와 함께 정리하여 매일 보내드리는 비즈델리의 대표 뉴스레터 입니다.
바빠서 사이트를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컨펴런스 소식과 최신 IT/경영/경제 뉴스를 편하게 컴퓨터 앞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송진호 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 하셨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회원정보변경으로 가셔서 종합뉴스레터 수신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