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6일 화요일

[종합뉴스레터] 게임업체 이용약관 소비자는 '봉'

안녕하세요, 비즈델리입니다.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하신 분들에게 국내 최신 IT/경영/경제 뉴스와 비즈델리의 유용한 교육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IT/경제/경영 뉴스와 비즈델리의 각종 교육과정에 대한 소식을 이제 편하게 뉴스레터로 받아 보세요. 뉴스레터 수신 해지는 언제든지 회원 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송진호 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 하셨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회원정보변경으로 가셔서 종합뉴스레터 수신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1 한국 초고속인터넷 '품질 최고' 전자신문
2 통신요금 미환급금 개선방안 마련돼 ZDNetKorea
3 음악파일 DRM `개방화 바람` 디지털타임스
4 윈도7 'XP모드' 출격 준비 완료 ZDNetKorea
5 IMF `전세계 중앙은행`으로 거듭날 채비 이데일리
6 게임업체 이용약관 소비자는 '봉' 전자신문
7 인터넷전화, 번호이동 '가속' 전자신문
8 트위터 사용자 69% "PC 바꾸고파" ZDNetKorea
9 연말 휴대폰 '전쟁' 벌어진다 ZDNetKorea
10 '짝퉁식품' 속 썩이네 문화일보
11 글로벌 가전社 '인도전쟁' 가열 헤럴드경제
12 '돌고 도는 세상'을 담아라, 돌아가는 IT기기가 뜬다 중앙일보
13 이통 주파수 고갈 '비상' 문화일보
14 포털 차세대 검색기술로 `시맨틱` 부각 이데일리
15 9월 지상파 광고매출 연중 최고 이데일리
딜로이트컨설팅과 함께하는 팀장 리더십 워크샵 2009
2009년 10월 22일 목요일 10:00~18:00
역삼역 포스틸 3층 이벤트홀
한태영|조선경|이성호|김성훈
딜로이트가 제시하는 팀장론 / 팀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팀장 리더십 가이드 / 조직의 성과를 끌어 올리기 위한 팀장의 역할과 방법론, 조직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방법론 / 위기 극복 전략 및 팀장 리더십
국내 포털 웹표준 개발자와 함께하는 웹표준 워크샵 2009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10:00~18:00
역삼역 포스틸 3층 이벤트홀
박태준|정진호|김완규|이원주|최종배|남덕현|이현국
오픈소스 XE의 웹 표준화 전략 / 모바일 환경 들춰보기 / 디자인 패턴과 YUI를 이용해 리치 UI 빠르게 구현 하기 / Front-end Engineer at Daum / Daum Front-end 실전 개발 사례 / 오픈싸이월드와 UI개발 / UI 개발자 입장에서 본 네이트 메인 페이지
허광남 하루만에 끝내는 jQuery 활용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29일 목요일 10:00~18:00
OK JSP 허광남 팀장
전민수 웹사이트 평가 및 웹사이트 리뉴얼 실무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19일 월요일~2009년 10월 20일 화요일 19:00-22:00
이비피알컨설팅 전민수 대표
김태균 하루만에 끝내는 KPI 설계 및 전략실행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20일 화요일 10:00~18:00
SE 파트너즈 김태균 파트너
송태민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를 위한 웹표준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17일 토요일 10:00~18:00
그래텍 송태민 선임
최병광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프로 직장인 글쓰기 전략
목원 대학교 최병광 교수
58분 26,4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이호철
맥킨지식 전략사고 및 논리적 문서 작성 가이드
"맥킨지식 보고대답기술 44"저자 이호철 이사
57분 26,4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이강룡
기획에 자신감을 불어 넣는 직장인 글쓰기 원리
이강룡 저자
57분 26,4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천현숙
고객 설득에서의 언어의 힘과 언어 선택의 기술
세명 대학교 천현숙 교수
1시간 26,400원 [부가세포함] 2009-07-16
전체 과정 등록순으로 보기
석우성
프리젠테이션에 날개를 다는 디자인 노하우 및 활용 방안
파워피티 석우성 팀장
2시간 25분 99,000원 [부가세포함] 2006-01-18
천현숙|김광일|박혁종
설득적 글쓰기 전략 컨퍼런스 2009 패키지│글쓰기 활용
천현숙|김광일|박혁종
2시간 9분 66,000원 [부가세포함] 2009-07-16
배상복|최병광|이호철|이강룡|명승은
설득적 글쓰기 전략 컨퍼런스 2009 패키지│글쓰기 전략
배상복|최병광|이호철|이강룡|명승은
4시간 51분 99,0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경리 담당자를 위한 회계와 지출증빙 실무
1개월차 경리실무자들이 가장 애매해하는 회계 /
2개월차 경리실무자들이 가장 애매해하는 지출증빙 /
직장인을 위한 회계
1개월차 회계 무작정 따라하기 /
2개월차 재무회계-Biz MBA 07 /
초일류 일본기업 도요타와 일본전산에서 배우는 경영혁신 노하우
1개월차 도요타식 화이트칼라 혁신 /
2개월차 일본전산 이야기 /

고객이 좋아하는 직원은 행동이 다르다... 고객응대의 10가지 기본원칙
월급은 수도꼭지를 틀면 자동으로 나오는 물 같은 것이 아니고, 사장이 주는 것도 아니며, '고객'이 주는 것입니다. 그렇게 중요한 존재인 고객이지만, 평소에 그 중요성을 인식하고 제대로 응대하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저자인 프리맨틀 박사는 고객이 좋아하는 직원은 행동이 다르다며 고객접촉의 10가지 기본원칙을 제시했습니다. 모두 주목할만한 원칙이지만,?그 중 첫번째?'고객 한 명 한 명을 특별하게 대한다'는 항목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는 비즈델리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컨펴런스/교육, 새로 업데이트 된 최신 온라인 강좌 및 베스트 셀러 강좌를 국내 최신 IT/경영/경제 뉴스와 함께 정리하여 매일 보내드리는 비즈델리의 대표 뉴스레터 입니다.
바빠서 사이트를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컨펴런스 소식과 최신 IT/경영/경제 뉴스를 편하게 컴퓨터 앞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송진호 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 하셨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회원정보변경으로 가셔서 종합뉴스레터 수신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