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23일 목요일

[소셜마케팅] Social Creativity사례를 통한 소셜 마케팅 제대로 이해하기 - 2011년 1월 11일

1세션
13:00~13:50
360도에서 6도의 세상으로
1. 소비자는 광고를 믿고 좋아하다?
2. 6 Degrees 란?
3. 6 Degrees의 성공 사례

김태용 사장
DDB Korea Inc.
Break Time
2세션
14:00~14:50
Social Creativity
1. Me, My World and The World
2. Behavior Change와 Behavior Planning
3. Social Creativity의 의미와 성공적인 사례들
Break Time
3세션
15:00~15:50
IMC와 브랜드 자산 그리고 Social Creativity
1. IMC는 죽었다
2. IMC 브랜드를 이야기 하다
3. IMC 3.0. Social Creativity

이우철 상무
DDB Korea Inc.
Break Time
4세션
16:00~16:50
Thinking Out Of Box: 머리 좋아지는 법
1. Out Of Box Thinking 이란 무엇인가?
2. 선문답과 커뮤니케이션
3. 머리가 좋아지는 방법 5가지
Break Time
5세션
17:50~17:50
좋은 광고란 무엇인가: The future of advertising
1. 광고는 죽었다
2. 광고 산업의 구조와 미래
3. 누가 내 치즈를 옮겼어 - 어떻게 변해야 하는가

김태용 사장 / DDB Korea Inc.
現, 현 DDB Korea 대표
이노션 마케팅 본부장 / 광고 본부장
휘닉스컴 광고 본부장
대홍기획 / 금강기획 마케팅 플래너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헬싱키 경영대 MBA
[주요 광고주 이력]
현대자동차, 오비맥주, 아모레 퍼시픽, KTF, 네슬레,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KT (Show), SKY, 현대 카드, 현대 케피탈 등
[저서]
'소셜 크리에이티브' 기획 및 공저
이우철 상무 / DDB Korea Inc.
現, DDB Korea 상무
웰콤 퍼블리시스 다이알로그 / 기획국장
웰콤 퍼블리시스 / 기획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국장 겸임
Lee&DDB Korea
중앙대학교 광고홍보 박사과정 수료
중앙대학교 광고홍보 석사 졸업
Pepperdine University 광고학과 졸업
[주요 광고주 이력]
한국 씨티은행, 유한킴벌리, 코카콜라, 오비맥주, SK㈜, 오리온, 비너스, J&J Korea, Clorox Korea, Volkswagen Korea. 한국 화이자제약, GM대우, 필립스등
[기타]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시간강사,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선임이사, "복합매체 상황에서 반복다양화가 시너지 효과에 미치는 영양에 관한 연구" 외 학술 논문발표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