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드립니다!!
발상 전환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케팅 차별화'의 저자인 곽준식 교수와 함께 소비트렌드를 살펴보고 이에 맞는 상품과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시기 바랍니다. ▶하루만에 끝내는 마케팅 차별화 전문가과정 | | | | | | | | | | | | 송진호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인터넷마케팅 Alert를 신청하셨습니다. | | | | | | | 비즈델리 인터넷마케팅 Alert 해지는 회원 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상담 및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02-566-7616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하루만에 끝내는 마케팅 차별화 전문가과정 2009년 6월 26일 금요일 10:00-18:00 동서대학교 곽준식 교수 165,000원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마케팅 차별화 / 경쟁자의 강점을 공격하라 / 마케팅 리더쉽 /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라 / 긍정적 프레임을 제시하라 | | | | | | | Agenda | 1세션 10:00~10:50 | | 2세션 11:00~11:50 |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라 - 1. 4P(제품,가격,유통,판촉)
- 2. 소비자(Consumer)
- 3. 소비사슬(Consumption Chain)
| 3세션 12:00~12:50 | 차별화 유형 분류 - 1. 플러스(Plus)를 통한 차별화
- 2. 마이너스 (Minus)를 통한 차별화
- 3. 전환 (Transfer)를 통한 차별화
| Lunch Break | 4세션 14:00~14:50 | 마케팅 차별화를 위한 사고방법 - 1. 창의적 발상 연습 (Creative Thinking)
- 2. 논리적 사고 연습 (Logical Thinking)
- 3. 심리에 대한 이해 (Human Insight)
| 5세션 15:00~15:50 | 후발주자의 전략적 차별화 - 1. 긍정적 고정관념 활용
- 2. 경쟁자의 강점 공격
- 3. 명확한 제품 편익 제시
- 4. 새로운 고정관념 형성
- 5. 경쟁사 재포지셔닝
- 6. 제품 관여도 높이기
- 7. 강점 극대화
| 6세션 16:00~16:50 | 리더의 전략적 차별화 - 1. 존재에 대한 재인식
- 2. 긍정적 묘사
- 3. 고객 충성도 강화
- 4. 강력한 연상, 상징
- 5. 의미의 확장
- 6. 화제 유발
- 7. 긍정적 고정관념 강화
- 8. 대조효과 활용
- 9. 대리전 활용
| 7세션 17:00~17:50 | 강의 요약 - 1. 차별화 키워드
- 2. 의미있는 차별화 요건
| | | | | | | | | | | | | | 검색마케팅 컨퍼런스 2009 2009년 7월 3일 금요일 10:00~18:00 박민우|이민영|강호걸|박수진|장병수|금동우|오수형 99,000 한국과학기술회관 B1F 대강당 대회의장 국내외 검색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향후 전망 /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및 검색 서비스의 미래 / 검색 마케팅 목표 설정, 예산 관리 및 ROI 극대화 가이드 /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 선택 가이드 / 체계적인 키워드 마케팅 효과 분석 및 결과 활용 가이드 /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 최적화 전략 / 모바일 검색 서비스 진화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 업종별 검색 마케팅 최신 성공 사례 | | | | | | | | 통합 입소문 마케팅 전문가 과정 6기 2009년 7월 7일 화요일 10:00~18:00 (주) 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구자룡 대표 165,000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입소문 & 바이러스 마케팅 성공 원칙 / 캠페인 실제 기획 및 전략 수립 / 채널별 입소문 캠페인 사례 분석 / 입소문 캠페인 적용 솔루션 툴 | | | | | | | | 불황을 이기는 성공적인 브랜드 프로모션 전략 특강 2009년 6월 29일 월요일 14:00-18:00 TBWA 코리아 이원두 국장 99,000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불황기의 브랜드 프로모션 / 불황기 기업별/업종별 브랜드 프로모션 Case Study / 불황을 이기는 브랜드 프로모션 전략 A to Z / 불황기 이후를 대비하는 기업들 | | | | | | | 경리실무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지출 증빙 특강 2009년 7월 2일 목요일 13:00-18:00 (주)이스터커뮤니케이션 한성욱 재무이사 110,000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알기 쉬운 지출증빙 / 접대비 관련 증빙 / 신용카드와 세금계산서 관련 증빙 / 직원들과 관련한 증빙 외 | | | | | | | 중소기업을 위한 1page 마케팅 전략 특강 2009년 7월 20일 월요일 14:00-18:00 ㈜월앤비 이 봉 이사 99,000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1 Page Marketing Plan 개요 / SWOT Analysis / 1 Page Marketing Plan 작성법 / Fact Sheet 작성법 / 자기 회사상황에 맞춘 marketing plan 작성 실습 | | | | | | | | | | | | | | | | | | | | | 성공적인 커머스 사이트 기획 및 운영 전략 SK텔레콤 11번가 이운덕 매니저 웹사이트 기획의 시작 : 고객을 아는 것에서 시작 / 사이트 고객을 이해하는 방법 / 기획한 것 홍보하기 / After Service 하 2시간 3분 99,000원 [부가세포함] | | | | | | | | 누구나 적용 가능한 확산 마케팅 핵심 5가지 법칙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 구자룡 대표 누구나 적용 가능한 확산 마케팅 핵심 5가지 법칙 / 블로그&커뮤니티, 온라인 PR, 사람과 입소문을 이용한 확산 마케팅 가이드 / 확산 마케팅 사례 50분 22,000원 [부가세포함] | | | | | | | | 블로그, 커뮤니티를 이용한 확산 마케팅 가이드 BRIDGE Laboratory 박주민 팀장 누구나 적용 가능한 확산 마케팅 핵심 5가지 법칙 / 블로그&커뮤니티, 온라인 PR, 사람과 입소문을 이용한 확산 마케팅 가이드 / 확산 마케팅 사례 43분 17,600원 [부가세포함] | | | | | | | | 고객세분화를 통한 타겟마케팅 및 캠페인설계 전문가과정 리비젼컨설팅 전용준 대표 고객중심 관점의 타겟캠페인 방향설정 / 타겟캠페인 설계 방법론 / 고객세분화 분석과 캠페인 기회 도출 / 캠페인 실행계획 수립, 성과 분석,최적화와 개인화 / 캠페인 성공전략 및 사례연구 5시간 21분 154,000원 [부가세포함] | | | | | | | | | | | | | | | |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 | | | |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 | | | |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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