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4일 수요일

[검색 마케팅 컨퍼런스]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 최적화 전략 - 7월 3일





아젠다
1
10:00~10:40
국내외 검색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향후 전망
관련 전문가
Coffee Break
2
10:50~11:30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및 검색 서비스의 미래
  • 1. SEARCH 2.0
  • 1.1 검색환경의 변화
  • 1.2 전문검색 서비스와 검색2 .0
  • 2.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 2.1 네이버 전략
  • 2.2 다음 전략
  • 2.3 구글 및 기타 전문검색 서비스
  • 3. 구글 vs MS
  • 3.1 구글 차세대 검색 서비스
  • 3.2 MS-빙(Bing) 서비스 분석
  • 3.3 한국에서 구글과 빙의 전망
  • 4. 검색 서비스의 미래
  • 4.1 차세대 검색서비스
  • 4.2 검색 서비스의 미래

박민우 이사
DIG커뮤니케이션
Lunch Break
3
12:50~13:30
검색 마케팅 목표 설정, 예산 관리 및 ROI 극대화 가이드
  • 1.검색마케팅의 목표 설정 전략
  • 1.1 사이트 분석을 통한 목표설정 방법론
  • 1.2 마케팅 목표에 따른 검색마케팅 전략
  • 2.브랜딩과 검색마케팅
  • 2.1 리트머스 시험지, 검색마케팅
  • 2.2 브랜딩에 따른 검색마케팅 퍼포먼스
  • 3. ROI 극대화 가이드
  • 3.1 크로스미디어 전략과 검색마케팅
  • 3.2 피드백을 통한 예산 관리

이민영 이사
OPMS
4
13:40~14:20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 선택 가이드
  • 1. 집행 전 전략 수립 요소
  • 2. 키워드는 어떻게 분류하여 전략을 수립할 것인가?
  • 2.1 카테고리에 따른 분류
  • 2.2 이용빈도에 따른 분류
  • 2.3 경쟁사 현황에 따른 분류
  • 2.4 자사 이벤트를 활용한 키워드 추출
  • 2.5 키워드 선택 전략
  • 3. 키워드, 어떻게 운영할 것인가?
  • 3.1 키워드와 매체 및 검색상품과의 궁합
  • 3.2 입찰 순위와 ROI
  • 3.3 키워드 그룹핑
  • 3.4 키워드 성격에 따른 T&D
  • 3.5 결과 분석을 통한 검색광고 필터링

강호걸 본부장
이엠넷
Coffee Break
5
14:40~15:20
체계적인 키워드 마케팅 효과 분석 및 결과 활용 가이드
  • 1. 체계적으로 살펴보는 키워드 마케팅
  • 1.1 키워드 마케팅의 5가지 기본 STEP
  • 1.2 STEP 별로 알아보는 캠페인 관리 포인트
  • 2. 키워드 마케팅 효과 분석 노하우
  • 2.1 검색광고 리포트, 100% 분석하기 (일간/주간/월간, 리포트 읽기)
  • 2.2 리포트에 없는 광고성과 분석하기 (로그분석/전화상담분석/소비자패턴분석)
  • 3. 캠페인 결과 활용, 최적화 노하우
  • 3.1 캠페인 결과를 최적화 하는, ROI 기반의 입찰관리 최적화 툴 소개
  • 3.2 해외 최적화 툴의 국내 도입사례

박수진 이사
DTSI
6
15:30~16:10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웹사이트 최적화 전략
  • 1. 검색엔진 친화적 웹 사이트 구축
  • 1.1 웹 사이트 구조 최적화
  • 1.2 웹 사이트 디자인 최적화
  • 2. 한국형 검색엔진 최적화
  • 2.1 포털 서비스 특징에 대한 이해
  • 2.2 검색엔진 트렌드 변화

장병수 대표
UXKOREA
Coffee Break
7
16:30~17:10
모바일 검색 서비스 진화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 1. 모바일 검색의 가치
  • 1.1 검색 서비스의 진화
  • 1.2 모바일 검색의 특징
  • 1.3 모바일에서의 킬러앱, 검색
  • 2. 모바일 검색 전략
  • 2.1 다양한 입력 수단
  • 2.2 위치 연동 검색
  • 2.3 통합검색 vs 특화검색
  • 2.4 SNS 검색
  • 2.5 모바일웹 vs 어플
  • 2.6 사용자 DB 확보
  • 3. 모바일 검색과 BM
  • 3.1 P4P(검색 연동형 광고)
  • 3.2 지역 기반 광고
  • 3.3 정보 제공 수단

금동우 팀장
다음커뮤니케이션
8
17:20~18:00
업종별 검색 마케팅 최신 성공 사례
오수형 팀장
오버추어코리아


송진호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이벤트 소식을 신청하셨습니다.
비즈델리 이벤트 소식 해지는 회원 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 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 원정보 관리 에서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송촌빌딩 16층 플루토미디어(주) Tel : 566-7616 Fax : 566-7619
사업자 등록번호:220-86-92957 | 대표자명:조준용
통신판매 신고번호:제 강남-6474호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조영동 과장 [Tel 566-7616]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