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일 화요일

[종합뉴스레터] 신종플루 방어에 인터넷도 총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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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구글어스 "독도는 일본땅" 일주일째 왜? 머니투데이
2 "일반폰인데 스마트폰 안 부럽네" 서울경제
3 美 이통시장, '넷중립성논쟁' 해법 찾나? ZDNetKorea
4 통신업체 '3스크린 서비스' 시동건다 전자신문
5 면접때 피해야할 한물간 IT용어 전자신문
6 입소문 마케팅이 바꾼 '新쇼핑 풍속도' 전자신문
7 글로벌 IT 업체…기업용 시장 '실적 부진' 지속 디지털데일리
8 만화가들이 뿔났다…한국만화가협회 저작권 침해 소송키로 매일경제
9 "TV업계, 2년 내로 온라인에 주도권 뺏길 것" 아이뉴스24
10 "복잡한 IPTV는 끝!" 서울경제
11 신종플루 방어에 인터넷도 총력 ZDNetKorea
12 연구기관 홈피 해킹 수개월째 방치 디지털타임스
13 '이상 급등' 종목 보고 또 봐야 파이낸셜뉴스
14 휴대전화 보이스피싱 안통한다 연합뉴스
15 아이폰의 '명(明)'과 '암(暗)' 아이뉴스24
한현정 웹을 통한 소통 - 웹 카피 특강
2009년 9월 10일 목요일 19:00-22:00
SKTelecom 한현정 매니저
송교석 오픈 소셜 플랫폼 분석 및 비즈니스 활용 가이드 특강
2009년 9월 9일 수요일 14:00-18:00
안철수연구소 송교석 팀장
김근배 고객을 사로잡는 컨셉 개발 전문가 과정
2009년 9월 4일 금요일 10:00~18:00
숭실대학교 김근배 교수
정성자 인터넷 쇼핑몰 구매 6단계별 고객설득 전략 전문가 과정
2009년 9월 24일 목요일 10:00~18:00
㈜아이티솔루션 정성자 이사
오창훈 오픈 API를 활용한 매쉬업 개발 가이드 전문가 과정
2009년 9월 25일 금요일 10:00~18:00
NHN 오창훈
김욱래 실전 Ajax 프로그래밍 전문가과정
2009년 9월 19일 토요일 10:00-18:00
인스웨이브시스템즈 김욱래 팀장
이민영
검색 마케팅 목표 설정, 예산 관리 및 ROI 극대화 가이드
OPMS 이민영 이사
33분 13,2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강호걸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키워드 선택 가이드
이엠넷 강호걸 본부장
41분 17,6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박재범
모바일 검색 서비스 진화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
다음 커뮤니케이션 박재범 차장
45분 17,6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박민우
국내 검색 서비스 분석 및 검색 서비스의 미래
DIG 커뮤니케이션 박민우 이사
20분 8,800원 [부가세포함] 2009-07-03
전체 과정 등록순으로 보기
조산구|김유진|김지현|김용민|노주환
위젯 컨퍼런스 2009 - 위젯 전략 및 기획 패키지
조산구|김유진|김지현|김용민|노주환
3시간 22분 77,000원 [부가세포함] 2009-05-20
관련전문가 총 13인
위젯 컨퍼런스 2009 패키지
관련전문가 총 13인
8시간 55분 143,000원 [부가세포함] 2009-05-21
강규영
실전 AJAX 프로그래밍 - 플래시와 AJAX 연동, 파일업로드, 채팅
애자일컨설팅 강규영 컨설턴트
3시간 66,000원 [부가세포함] 2006-05-03
직장인을 위한 자기혁신과 자기경영
1개월차 폰더씨의 실천하는 하루 /
2개월차 마지막 강의 /
3개월차 CEO의 저녁 식탁 /
비즈니스 우화에서 배우는 변화관리와 자기혁신
1개월차 빙산이 녹고 있다고? /
2개월차 펭귄을 날게 하라 /
3개월차 춤추는 고래의 실천 /
독서경영과 직장인의 독서 기술
1개월차 핵심만 골라 읽는 실용독서의 기술 / 지식을 경영하는 전략적 책읽기 /
2개월차 독서경영 / 독서가 행복한 회사 /

75세의 마쓰시타 고노스케, 오사카 엑스포 부스에 줄서며 고객을 이해하다
'고객'을 이해하는 것, 이것이야말로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CEO를 포함한 경영진은 고객의 중요성을 그 누구보다 잘 압니다. 회사의 성과를 책임져야하는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경영진으로 올라갈 수록 고객과 멀어집니다. 추상적으로는 고객의 중요성을 잘 알면서도 실제로는 고객에 반하는 결정을 내리곤 하게되는 이유입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최선의, 그리고 유일한 방법은 기업의 '최전방'으로 가보는 것입니다. 고객과 만나고 고객과 똑같이 체험해보면서 그들의 생각을 읽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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