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8일 월요일

[종합뉴스레터] 트위터 경제가치 1억달러 '대박'

안녕하세요, 비즈델리입니다.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하신 분들에게 국내 최신 IT/경영/경제 뉴스와 비즈델리의 유용한 교육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IT/경제/경영 뉴스와 비즈델리의 각종 교육과정에 대한 소식을 이제 편하게 뉴스레터로 받아 보세요. 뉴스레터 수신 해지는 언제든지 회원 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송진호 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 하셨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회원정보변경으로 가셔서 종합뉴스레터 수신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1 한국MS, RIA 넘어 웹플랫폼 전략 본격 추진 ZDNetKorea
2 트위터 경제가치 1억달러 '대박' ZDNetKorea
3 "휴대전화 위치추적 요청 매년 급증" 디지털타임스
4 '기업 사냥' 탐욕 살아나는 '구글' 전자신문
5 별정통신 "MVNO 경쟁, 뭉쳐야 산다" 아이뉴스24
6 아이폰은 들어오는데 구글폰은? ZDNetKorea
7 전자책단말기 `글로벌 3파전` 디지털타임스
8 '말로 하는 전자민원서비스' 전국에 보급 전자신문
9 3세대 풀브라우징 '격돌' 전자신문
10 안연구소 "매시간 업데이트로 악성코드 봉쇄" 아이뉴스24
11 "지갑을 버려라"… 티머니로 '계산 끝' 동아일보
12 신문에 웬 빨간펜 낙서?…삼성전자 형식파괴 광고 `눈길` 한국경제
13 추석선물 新풍속도…너도나도 기프티콘 쏜다 매일경제
14 온라인음악 공짜로 들으라더니… 매일경제
15 "美·EU만 신경쓰다"…기업들 비상…신흥국 공정경쟁법 강화 한국경제
딜로이트컨설팅과 함께하는 팀장 리더십 워크샵 2009
2009년 10월 22일 목요일 10:00~18:00
역삼역 포스틸 3층 이벤트홀
김경준|한태영|조선경|이성호|김성훈
딜로이트가 제시하는 팀장론 / 팀 역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팀장 리더십 가이드 / 조직의 성과를 끌어 올리기 위한 팀장의 역할과 방법론, 조직 커뮤니케이션 방법론,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방법론 / 위기 극복 전략 및 팀장 리더십
국내 포털 웹표준 개발자와 함께하는 웹표준 워크샵 2009
2009년 10월 23일 금요일 10:00~18:00
역삼역 포스틸 3층 이벤트홀
박태준|정진호|김완규|이원주|최종배|남덕현|이현국
웹표준 정책에 따른 개발 방법론 / 웹표준 & CSS 활용팁 / 웹표준 적용에 따른 시행 착오 사례 또는 베스트 케이스 / 웹표준 정착을 위한 조직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박태준 HTML개발 프로세스 특강
2009년 10월 6일 화요일 14:00-18:00
NHN 박태준 팀장
김광일 하루만에 끝내는 스토리텔링 전문가 과정 3기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10:00-18:00
메시지디자인연구소 김광일 소장
이동근 연봉제 및 인사평가 제도 설계 전문가 과정
2009년 10월 13일 화요일 10:00-18:00
피앤피 퍼스트 이동근 대표컨설턴트
전용준 고객세분화를 통한 타겟마케팅 및 캠페인설계 전문가과정
2009년 10월 7일 수요일 10:00-18:00
리비젼컨설팅 전용준 대표
진명조 하테나로부터 배우는 서버/인프라 지탱 기술 전문가과정
2009년 10월 16일 금요일 10:00~18:00
오늘과내일 진명조 선임연구원
배상복|최병광|이호철|이강룡|명승은|천현숙|김광일|박혁종
설득적 글쓰기 전략 컨퍼런스 2009 패키지
배상복|최병광|이호철|이강룡|명승은|천현숙|김광일|박혁종
7시간 40분 143,0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이강룡
기획에 자신감을 불어 넣는 직장인 글쓰기 원리
이강룡 저자
57분 26,4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최소현
비전공자를 위한 웹디자인 스킬업 코칭 전문가과정
퍼셉션 최소현 대표이사
5시간 47분 154,000원 [부가세포함] 2009-07-30
김광일
하루만에 끝내는 기획력 향상 전문가과정
메시지디자인연구소 김광일 소장
4시간 44분 132,000원 [부가세포함] 2009-07-21
전체 과정 등록순으로 보기
관련전문가 총 13인
위젯 컨퍼런스 2009 패키지
관련전문가 총 13인
8시간 55분 143,000원 [부가세포함] 2009-05-21
천현숙|김광일|박혁종
설득적 글쓰기 전략 컨퍼런스 2009 패키지│글쓰기 활용
천현숙|김광일|박혁종
2시간 9분 66,000원 [부가세포함] 2009-07-16
배상복|최병광|이호철|이강룡|명승은
설득적 글쓰기 전략 컨퍼런스 2009 패키지│글쓰기 전략
배상복|최병광|이호철|이강룡|명승은
4시간 51분 99,000원 [부가세포함] 2009-07-15
경리 담당자를 위한 회계와 지출증빙 실무
1개월차 경리실무자들이 가장 애매해하는 회계 /
2개월차 경리실무자들이 가장 애매해하는 지출증빙 /
직장인을 위한 회계
1개월차 회계 무작정 따라하기 /
2개월차 재무회계-Biz MBA 07 /
초일류 일본기업 도요타와 일본전산에서 배우는 경영혁신 노하우
1개월차 도요타식 화이트칼라 혁신 /
2개월차 일본전산 이야기 /

참으로 어려운 '화난 고객' 응대하기... 'Empathize', 고객의 감성상태에 마음으로 공감하라
고객은 직장인의 '존재 이유'입니다. 그만큼 중요하고 그만큼 어려운 대상이지요.
특히 고객이 화가 났을 때, 제대로 응대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고객을 대하는 일이 주 업무인 고객센터 근무자나 영업맨들을 보면 존경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분명 지금은 어려운 업무이지만, 그 분들은 정말 중요한 것을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고객을 제대로 응대할 수 있는 사람은 나중에 무엇을 해도 성공할 수 있으니까요.
화가 난 고객 응대와 관련해 저자인 데이비드 프리맨틀 박사는 'Empathize'를 강조합니다. 고객의 감정상태에 마음으로 공감하라는 겁니다.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는 비즈델리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컨펴런스/교육, 새로 업데이트 된 최신 온라인 강좌 및 베스트 셀러 강좌를 국내 최신 IT/경영/경제 뉴스와 함께 정리하여 매일 보내드리는 비즈델리의 대표 뉴스레터 입니다.
바빠서 사이트를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 최고의 컨펴런스 소식과 최신 IT/경영/경제 뉴스를 편하게 컴퓨터 앞으로 배달해 드립니다.
송진호 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종합 뉴스레터를 신청 하셨습니다.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언제든지 회원정보변경으로 가셔서 종합뉴스레터 수신을 해지 하시면 됩니다.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