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션 10:00~10:50 | 브랜딩이란 무엇인가? 1. 마케터가 알아야 할 브랜딩의 개념 2. 영화로 보는 브랜딩의 개념 | | 강응현과장 프레인 | 2세션 11:00~11:50 | 스마트폰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1. 스마트폰, PC와 인터넷을 잇는 메가 트렌드 2. 스마트폰 시장 전망: 해외 및 국내 3.강력한 마케팅 매체로 부상중인 스마트폰 | | 이지만 대표 블링크팩토리 | Lunch Break | 3세션 13:00~13:50 | 스마트폰 마케팅 기법과 효과성 1. 스마트폰 마케팅 기법 2. 스마트폰 마케팅 효과성 분석 | | 이지만 대표 블링크팩토리 | 4세션 14:00~14:50 | 스마트폰 마케팅 사례 분석과 성공 전략 1. 업종별 사례 분석: 해외 사례 2. 업종별 사례 분석: 국내 사례 3. 스마트폰 마케팅 성공 전략 | | 이지만 대표 블링크팩토리 | 5세션 15:00~15:50 | 디지털 고객 이해하기 1. Intro - Customer on / off 디지털 고객이란? : Digitalized Marketplace and Products 디지털 고객 on / off 2. Behavioral Segmentation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한 디지털 고객 세분화 디지털 고객 vs 아날로그 고객 시나리오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6세션 16:00~16:50 | Heavy Influencer 이해하기 1. Power of Heavy Influencer Heavy Influencer vs Reporter : 펜의 이동 Collective Intelligence : 집단 지성을 통한 감시 2. Heavy Influencer Management 기업의 HI 관리 전략 및 사례 언론의 HI 되기 전략 및 사례 기타 사례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1세션 10:00~10:50 | 지금은 소셜미디어 시대 1. Intro - the evolution of media 미디어 진화 : 인류의 커뮤니케이션 진화 미디어 혁명 : 인터넷과 모바일로 인한 폭발적 변화 2. Definition & Framework of Social Media 소셜미디어 정의 및 특징 소셜미디어 변화 방향성 (2010년 사례 중심)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2세션 11:00~11:50 | 소셜미디어 청중에 대한 이해 1. Understanding of Digital Prosumer 디지털 프로슈머에 대한 이해 2. Focus on Voice of Digital Prosumer 세상의 소리와 소셜미디어의 소리 목적에 따른 소리의 차이 : 브랜드 / 비즈니스 프로세스 등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Lunch Break | 3세션 13:00~13:50 | 소셜미디어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활용 사례 국내 사례 : ollehKT 등 국내 성공 사례 분석 국외 사례 : 2010년 사례 중심 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소셜미디어 전략 수립 기업 브랜드 포지셔닝 맵 : 트위터 등 전략적 방향 : Story, Speed, Satisfaction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4세션 14:00~14:50 | 소셜미디어와 비즈니스 프로세스 1. 비즈니스 프로세스 활용 사례 Customer Service Idea & Suggestion Sales & Promotion 기타 사례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략 수립 : 각 영역별 전략 수립 예시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5세션 15:00~15:50 | 소셜미디어와 정치 및 사회 1. 정치인 소셜미디어 활용 : 2010 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내외 사례 : 소셜미디어의 실과 허 활동 가이드라인 및 활용 기법 2. 언론 및 비영리 소셜미디어 활용 국내외 사례 활동 가이드라인 및 활용 기법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6세션 16:00~16:50 | 소셜미디어와 전통미디어 1. 소셜미디어와 전통미디어의 관계 마케팅 환경의 변화 : 국내외 사례 대체재 vs 보완재법 2. 소셜미디어와 전통미디어 연계 전략 Viral Marketing Place-based Marketing | |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 1세션 10:00~10:50 | 사례로 보는 뉴미디어 마케팅 - LG데이콤 002 1.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캠페인의 기획 2. 소비자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프레임웍의 개발 3. 메시지 확산을 극대화 할 아주 작은 트리거 | | 문윤승 부장 프레인 | 2세션 11:00~11:50 | 사례로 보는 뉴미디어 마케팅 - 통신사 문화마케팅 1. Culture compilations 2. Android Launching campaign | | 문윤승 부장 프레인 | Lunch Break | 3세션 13:00~13:50 | 사례로 보는 뉴미디어 마케팅 - 테일러메이드 1. 2008년, 무엇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 2. 2009년, 할 수 있다는 가능성과 새로운 SNS 개발 3. 2010년, following VS followers | | 문윤승 부장 프레인 | 4세션 14:00~14:50 | 블로그를 기반으로 한 IMC 활동 사례 1. 3M 넥스케어 김연아 IMC 마케팅 One source multi use 2. 블로그를 통한 성공 사례 (동서커피문학상, 소프트포럼 안티피씽, Angels on Ice 등) | | 이재은 부장 프레인 | 5세션 15:00~15:50 | UCC 를 활용한 온라인 확산 사례 1. 베이징 올림픽 UCC활용 온라인 기반 마케팅 (KBS 뉴스에 UCC사례 보도) 2. UCC 제작 노하우 및 성공사례 (삼성 블루 디카, LG패션 황정음 , 안티 피씽, 권익위, 대한 적십자사,두근두근tomorrow) | | 이재은 부장 프레인 | 6세션 16:00~16:50 |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Hybrid 마케팅 사례 1.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온,오프라인 연계 하이브리드 마케팅 2. 캠페인 트위터 활용 사례 (두근두근tomorrow , HP, 금연캠페인) | | 이재은 부장 프레인 | | 강응현 과장 / 프레인 | | 現, 아톰그룹 Specialist | | 現 프레인 과장 | | [프로젝트] | | 올림푸스한국, 나이키스포츠코리아, 하이트맥주, 수원삼성블루윙즈, 메가스터디 엠베스트, 진학사, 코멕스, 해피랜드 | [강의] | | PCG 아카데미 브랜딩 과정 | | | 이지만 본부장 / 아톰그룹 | | 現, 아톰그룹 브랜드 앱 사업본부장 | | 現 (주)블링크팩토리 대표이사 |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학과 | | [프로젝트] | | 국내 선도 교육회사, 공공기관 등 브랜드 앱 개발 | | 국내 선도 이동통신회사 소셜미디어전략 컨설팅 | | 국내 선도 전자회사, 게임회사, 금융회사 신사업전략 컨설팅 | | 실리콘밸리 소프트웨어 회사 근무 | [수상] | | 싱가포르 Lee Kuan Yew Global Business Plan Competition, Semi-finalist | | 정통부, 과기부, 교육부 등 장관상 4회 수상 | | | 김재현 본부장 / 아톰그룹 | | 現 아톰그룹 본부장 | | 現 크레비스파트너스 대표이사 (2002년 창업) | | 現 에듀플렉스에듀케이션 감사 |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 | [프로젝트] | | 국내 선도 통신기업, 교육기업 등 대기업 전략 컨설팅 | | 국내 대학교, 예술종합학교 등 고등교육기관 전략 컨설팅 | [수상] | | 숙명여대, 한성대, 서울여대, KT 등 | | | 문윤승 부장 / 프레인 | | 現 프레인 뉴미디어팀 부장 | | 前 싸이월드 서비스기획팀 | | 前 홍익인터넷 기획팀 | | 삼성주관 인터넷 명인한마당 입상 | | [프로젝트] | | 인텔코리아, 소니코리아, LG카드,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나이키, 애플, SK텔레콤, 존슨앤드존슨, 행정자치부 외, 헨켈코리아, 테일러메이드 등 다수 | | | 이재은 부장 / 프레인 | | 現 프레인 IMC팀 팀장(부장) | | [프로젝트] | | 김연아의 Angels on Ice | | Festa on Ice 2009, 2010 | | Ice all stars 2009 총괄 기획 및 연출 | | 3M 넥스케어 광고 캠페인 | | M Plaza 런칭 | | LG 헤지스 | | 삼성 두근 두근 Tomorrow 캠페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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