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9일 화요일

[소셜마케팅] 소셜 마케팅의 이해와 사례 분석을 통한 전략 수립하기 - 5월 2일 - 스토리엔 김태욱 대표

아젠다
1세션
14:00~14:50
소셜미디어의 이해
1. 소셜미디어 꼭 해야 하나?

2. 주요 소셜미디어 소개

3. 주요 소셜미디어 사용법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2세션
15:00~15:50
소셜마케팅의 이해
1. 소셜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팅에서 고객관리까지

2. 소셜마케팅 7가지 법칙

3. Tool별 소셜마케팅 전술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전술

4. 통합적 소셜마케팅 전략
3세션
16:00~16:50
국내외 기업의 소셜마케팅 사례 분석
1. 기능별 소셜마케팅 사례
세일즈프로모션, 기업이미지, 고객관리, PI, 위기관리 등

2. 소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분석
4세션
17:00~17:50
소셜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 소셜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목표, 타깃, 컨셉, 프로그램

2. 소셜스토리 작성하는 법
핵심메시지, 메인메시지, 서브메시지, 스몰토크 개발하기

3. 소셜미디어 운영하기
페르소나 전략
타이밍과 연계 전략


김태욱 대표이사 / ㈜스토리엔
現, ㈜스토리엔 대표이사
前, 아이피알앤리턴컴 부사장
前, 오리온그룹 홍보팀장
前, ADT캡스 광고홍보팀장
前, 크라운제과 기획홍보담당
성균관대 영문학과 졸업 / 서울시립대 경영학 석사
[주요 프로젝트]
오리온 닥터유 MPR, 마켓오 MPR, KTF 온라인 PR, 도시바 MPR, 새롬기술 위기관리커뮤니케이션, 한국수력원자력 원전수거물센터 유치 PR, 파리바게뜨 PR, 할리스커피 PR, 인천공항 에어스타애비뉴 PR, 하겐다즈 PR, 그린자이언트 PR, 네이처밸리 PR, 미스터피자 MPR, CJ MPR, 코카콜라 MPR
[저서]
제대로 통하는 소셜마케팅 7가지 법칙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홍보세미나
스스로 배워서 마음대로 써먹는 전략홍보 워크북
[강의]
삼성전자, 성균관대, 흑자경영연구소 등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