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6일 금요일

[페이스북]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페이스북 활용 방안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 - 5월 24일 한국과학기술회관

1세션
10:00~10:50
성공적인 비즈니스 페이스북 페이지 제작 가이드 및 성공 사례

구창환 원장
인맥경영연구원
Break Time
2세션
11:00~11:50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한 핵심 성공 법칙


이준구
페이스북 이펙트 저자

Break Time
3세션
12:00~12:50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한 고객 유치 가이드

이태원
소셜미디어마케팅
Lunch Break
4세션
14:10~15:00
페이스북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
1. 페이스북 커뮤니티의 핵심: [그룹]의 기본 속성
담벼락/페이지/그룹의 주요 차이점과 특징

2. 성공하는 페북 그룹 기획 및 운영 원칙과 방법
그룹 기획 및 운영의 원칙
그룹 운영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법

3. 국내 페이스북 그룹 운영의 사례
페페로 그룹
기타 주요 그룹

류승훈 대표
소셜비즈플래너
Break Time
5세션
15:10~16:00
기업이 페이스북 운영할 때 꼭 알아야 할 핵심 FAQ

최규문 대표
페이스북네트웍스
Break Time
6세션
16:10~17:00
페이스북 딜 & 플레이스 분석 및 향후 전망
1. 소셜커머스와 F-커머스
소셜커머스 무엇인가?
소셜커머스의 유형
F-커머스와 딜 & 플레이스

2. 페이스북 딜 & 플레이스
페이스북 딜
페이스북 플레이스
딜과 플레이스의 만남
페이스북의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진출

3. 딜 & 플레이스 사례
Gap의 사례
Golden State Warriors의 사례
North Face의 사례
기타 참고할 만한 사례

4.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5. 향후 전망

윤상진 대표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Break Time
7세션
17:10~18:00
페이스북 시대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1. 미디어의 환경 변화
미디어 지각 변동
기업을 둘러싼 미디어 환경

2. 소셜미디어 대화 분석과 모니터링

3. 소셜미디어 콘텐츠 활용 전략
페이스북 콘텐츠 개발 전략
소셜미디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소셜미디어 대화법

배윤식 차장
에델만코리아

구창환 원장 / 인맥경영연구원
現 인맥경영연구원 원장
前 대흥멀티미디어통신주식회사 부사장
前 클릭클릭코리아 주식회사 대표
前 한국세정신문사 팀장
[강의이력]
지식경제부, 경기도 인재개발원, 북부여성지원센터, 부산상공회의소
한국능률협회인증원, 한국경제신문 한경아카데미, 중앙일보, 한국상공회의소
한화갤러리아, 코오롱그룹, 산돌커뮤니케이션즈
동국대학교, 충남대학교, 항공대학교, 서울기독대학교
[저서]
페이스북, 무엇이며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SOCIAL NETWORKING 인맥특강
인터넷 가족신문 만들기
트위터로 소통하고, 페이스북으로 관계하라.
세일즈맨을 위한 소셜미디어활용법 (저술중)
리더를 위한 소셜미디어 활용법 (저술중)
[소셜 Contacts]
트위터 http://twitter.com/koocci
블로그 http://koocci.blog.me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eoparty
페이스북: (프로필) http://www.facebook.com/koocci
류승훈 대표 / 소셜비즈플래너
現, 소셜비즈플래너 대표
- 소셜 비즈니스 기획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수립
- 국내최초의 소셜 마케텅 모델 양성 아카데미 & 매니지먼트
前, 한국자동차공업협회 정책로비스트 (해외/국내)
前, GM대우 및 쌍용자동차 수출기획
[프로젝트]
서울시통상진흥원(SBA) 주관 대학생청년창업 프로젝트 메인코치
IT전문교육기관 아이티윌/유니윌 SNS 교육과정 설계 및 운영 자문
SK텔레콤 멜론사업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한류관련 신규사업 추진 프로젝트] 초기참여
광명시청 소셜미디어마케팅 운영/기획 전략자문
이동체 위치기반 보안서비스 '투캅스' 마케팅전략 자문
듀오백코리아 소셜미디어 마케팅 운영전략 코칭/자문
[강의이력]
KGB택배물류그룹 회장/임직원 대상 SNS 활용전략 특강
IT전문교육기관 아이티윌/유니윌 SNS 실전전략 교육 전담 주강사
스파/에스테틱 전문 기업 및 아카데미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강
윤상진 대표 /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現,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저서]
소셜 웹 사용설명서(21세기북스)
소셜커머스
무엇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더숲)
[강의이력]
오마이뉴스, 한양대학교, 소셜커머스&미디어 컨퍼런스(가비아주최), 수익블로거양성과정 등
배윤식 차장 / 에델만 코리아
現 에델만 코리아 Digital PR Practice 차장
前 소셜링크 수석 컨설턴트
前 피알원 미디컴 PR 1부 디지털 PR 파트장
인천대학교 컴퓨터공학/신문방송학 졸업
기업앤미디어 '배윤식의 디지털 PR'컬럼 기고
PR관련 팀블로그 운영 http://sociable.kr
[프로젝트]
'퍼블릭 인게이지먼트(The Public Engagement)' 철학을 기반으로, 기업 및 조직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업 및 조직의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소셜 테크놀로지 및 소셜 미디어 솔루션을 연구하고, 연관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
Digital PR, Marketing, Social Media Communication, SNS
[강의이력]
인천 국제 RFID/USN 컨퍼런스 SNS 강연
대한적십자사 교육원 : NGO의 Social Media 강연
흑자경영 연구소 : 미디어의 환경변화와 SNS운영전략 강연
옥션, 롯데카드, 한국후지제록스 등 기업 SNS 운영전략 강연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