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7일 금요일

[소셜 마케팅 컨퍼런스]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소셜TV, 소셜 게임, 증강현실 마케팅 등 - 5월 26일

Agenda
1세션
10:00~10:40
성공적인 소셜 마케팅을 위해 알아야 할 마케팅 기본 원칙

한상만 교수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Break Time
2세션
10:50~11:30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의 페이스북, 트위터의 가능성 및 활용 전략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Lunch Break
3세션
13:10~13:50
소셜 마케팅을 위한 유튜브 및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활용 전략

장병규 대표
INMD
Break Time
4세션
14:00~14:40
소셜 TV 인터랙티브 마케팅 가능성 및 활용 전략
1. N-Screen 시대의 도래
2. Social TV의 등장배경
3. Social TV의 정의
4. Social TV의 사례 분석(가전사, 방송국, 플랫폼 사업자등)
5. Social TV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전략
6. 인터랙티브 마케팅의 Value Chain 분석
7. N-Screen과 Social TV를 통한 새로운 사업 기회

김종원 팀장
CJ헬로비젼
Break Time
5세션
14:50~15:30
스마트폰 중심의 소셜 모바일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활용 전략

김지연 이사
에이전시더블유
Break Time
6세션
15:40~16:20
소셜 게임 마케팅 최신 동향 및 활용 전략

임석영 대표
myWho
Break Time
7세션
16:30~17:10
급변하는 소셜 미디어 패러다임에서의 블로그 마케팅 활용 전략
1. 소셜미디어와 블로그 마케팅 활용 방법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활용 방법
온오프라인 매체 마케팅과 블로그 마케팅 차이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해외 기업 활용 현황
블로그마케팅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기업의 대내외 대응과 변화

2. 블로그 마케팅 성공 사례와 결과
블로그 마케팅 성공 사례
블로그마케팅을 통한 매체별 유통 사례
소셜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통합 사례
블로그마케팅 위기관리 사례와 방법
성공적인 블로그 마케팅 효과 측정 및 결과

3. 향후 소셜 미디어와 블로그마케팅 활용한 성공 전략과 방향
향후 블로그 마케팅 성공 전략
향후 소셜미디어 속 블로그 마케팅 융합 전략

서정우 이사
블로그칵테일
Break Time
8세션
17:20~18:00
소셜 미디어 시대에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신기술 활용 전략 - 증강현실 등
1. 소셜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소셜미디어 시대 소비자와 마케팅에 대한 오해와 진실
혁신확산이론(Diffusion of Innovation)의 재조명
포스트디지털시대의 마케팅

2. 소비자 지향적/소셜 마케팅의 실제
소셜미디어가 주는 소비자 인사이트
뉴미디어/신기술 활용을 위한 기본 원칙 - 'AERIAL' 마케팅
적용 방법 및 체크리스트

3. 증강현실(AR) 마케팅
정의와 특성, 응용 사례
성공 요인: Personal vs. Social

4. 뉴미디어/신기술 활용 마케팅의 미래와 당면 과제

이주현 해외사업본부장
(주)지노원

김재현 대표 / 크레비스파트너스
現 아톰그룹 본부장
現 크레비스파트너스 대표이사 (2002년 창업)
現 에듀플렉스에듀케이션 감사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프로젝트]
국내 선도 통신기업, 교육기업 등 대기업 전략 컨설팅
국내 대학교, 예술종합학교 등 고등교육기관 전략 컨설팅
[수상]
숙명여대, 한성대, 서울여대, KT 등
장병규 대표 / INMD
現, 아이엔엠디(주) 대표
前, 갤러리 아트라이프 큐레이터
前, 디자인피버 팀장
국민대 시각디자인학과 졸업
[저서]
소셜노믹스 / 역자 : 에이콘 출판사
김종원 팀장 / CJ헬로비전
現, CJ헬로비전 미디어인사이트 연구소
前, CJ헬로비전 양방향콘텐츠사업팀 팀장
前, SK TCC IPTV 마케팅팀 근무
연세대학교 석사
[프로젝트]
디지털케이블의 양방향 서비스 및 VOD 콘텐츠 기획 등 융합콘텐츠 담당
[수상경력]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공로상 수상 (2008.12)
[저서]
쓰리스크린과 소셜티비 (2009)
서정우 이사 / 블로그칵테일
現, 블로그칵테일 사업본부장/이사
前, nhn 한게임사업부 마케팅팀
前, 다음 커뮤니케이션 에디터
[프로젝트]
한국야쿠르트, 삼성전자, 문화체육관광부, LG생활건강, 네오위즈, 엘르 블로그 마케팅 총괄
KT, SKT, 서울시, 코엑스, KAIST 소셜미디어 플랫폼 컨설팅 및 마케팅 총괄
[강의이력]
2010년 "메타블로그와 블로그" 서울시
2009년, 2010년 한양대학교 초빙강사 "인터넷 포탈의 이해"
2009년 비즈니스 블로그 서밋 "올블릿 3.0 개편과 위드블로그 개편 및 사례소개"(주관:한국블로그산업협회)
2009년 "소셜미디어 마케팅" 제일기획 강
2008년 마케팅포럼 강연 "블로그 마케팅 동향 분석"(주관 : 월드클랙스)
2008년 비즈니스 서밋 "메타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주관 :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이주현 해외사업본부장 / (주)지노원
現, (주)지노원 해외사업본부장
前, 제일기획 글로벌인터랙티브팀 국장
前,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책임연구원
Michigan State University 광고학 박사 (인터랙티브 마케팅)
Michigan State University 광고학 석사
고려대학교 졸업
[강의이력]
KT, 삼성전자, 고려대학교, 국민대학교, 동국대학교, 명지대학교, 서울대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영남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한양대학교, 한국광고홍보학회 등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