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2일 월요일

[금일마감-뉴미디어 마케팅 필수] 스마트폰과 소셜웹등 뉴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과정-프레인/아톰그룹 - 7월 13, 15일

1일차 - 7월 13일(화)
1세션
10:00~10:50
뉴미디어와 디지털 고객, 브랜드
1. Intro - Customer on / off
디지털 고객이란? : Digitalized Marketplace and Products
디지털 고객 on / off

2. Behavioral Segmentation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한 디지털 고객 세분화
디지털 고객 vs 아날로그 고객 시나리오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2세션
11:00~11:50
뉴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정치/사회
1. 정치인 소셜미디어 활용 : 2010 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내외 사례 : 소셜미디어의 실과 허
활동 가이드라인 및 활용 기법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Lunch Break
3세션
13:00~13:50
뉴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비즈니스
1. 비즈니스 프로세스 활용 사례
Customer Service
Idea & Suggestion
Sales & Promotion
기타 사례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략 수립 : 각 영역별 전략 수립 예시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4세션
14:00~14:50
뉴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 온라인: 마케팅 & PR
1. PR의 순기능과 소셜미디어
2. 소셜미디어의 대두로 인한 PR의 변화
3. PR 실무자의 역할과 운영사례

문윤승 부장
프레인
5세션
15:00~15:50
사례로 보는 뉴미디어 마케팅 1
1.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캠페인의 기획
2. 소비자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프레임웍의 개발
3. 메시지 확산을 극대화 할 아주 작은 트리거
4. Culture compilations
5. Android Launching campaign

문윤승 부장
프레인
6세션
16:00~16:50
사례로 보는 뉴미디어 마케팅 2
1. 2008년, 무엇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
2. 2009년, 할 수 있다는 가능성과 새로운 SNS 개발
3. 2010년, following VS followers

문윤승 부장
프레인
2일차 - 7월 15일(목)
1세션
10:00~10:50
뉴미디어 마케팅 / 모바일: 스마트폰
1. 스마트폰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PC와 인터넷을 잇는 메가 트렌드
스마트폰 시장 전망: 해외 및 국내
강력한 마케팅 매체로 부상중인 스마트폰

2. 스마트폰 마케팅 기법과 효과성
스마트폰 마케팅 기법

이지만 대표
블링크팩토리
2세션
11:00~11:50
뉴미디어 마케팅 / 모바일: 스마트폰
1. 스마트폰 마케팅 기법과 효과성
스마트폰 마케팅 효과성 분석

2. 스마트폰 마케팅 사례 분석과 성공 전략
업종별 사례 분석: 해외 사례
목업종별 사례 분석: 국내 사례
스마트폰 마케팅 성공 전략

이지만 대표
블링크팩토리
Lunch Break
3세션
13:00~13:50
뉴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 비영리/NGO/미디어사
1. 언론 및 비영리 소셜미디어 활용
국내외 사례
활동 가이드라인 및 활용 기법 1. 마케터가 알아야 할 브랜딩의 개념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4세션
14:00~14:50
뉴미디어 그 진화와 미래
1. Intro - the evolution of media
미디어 진화 : 인류의 커뮤니케이션 진화
미디어 혁명 : 인터넷과 모바일로 인한 폭발적 변화

2. Definition & Framework of Social Media
소셜미디어 정의 및 특징
소셜미디어 변화 방향성 (2010년 사례 중심

김재현 대표
크레비스파트너스
5세션
15:00~15:50
뉴미디어와 전통/오프라인 매체 믹스 전략 1
1. 블로그를 기반으로 한 IMC 활동 사례
3M 넥스케어 김연아 IMC 마케팅 One source multi use
블로그를 통한 성공 사례 (동서커피문학상, 소프트포럼 안티피씽, Angels on Ice 등)

2. UCC 를 활용한 온라인 확산 사례
베이징 올림픽 UCC활용 온라인 기반 마케팅 (KBS 뉴스에 UCC사례 보도)

이재은 부장
프레인
6세션
16:00~16:50
뉴미디어와 전통/오프라인 매체 믹스 전략 2
1. UCC 를 활용한 온라인 확산 사례
UCC 제작 노하우 및 성공사례 (삼성 블루 디카, LG패션 황정음 , 안티 피씽, 권익위, 대한 적십자사,두근두근tomorrow)

2.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Hybrid 마케팅 사례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온,오프라인 연계 하이브리드 마케팅
캠페인 트위터 활용 사례 (두근두근tomorrow , HP, 금연캠페인)

이재은 부장
프레인

이지만 본부장 / 아톰그룹
現, 아톰그룹 브랜드 앱 사업본부장
現 (주)블링크팩토리 대표이사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학과
[프로젝트]
국내 선도 교육회사, 공공기관 등 브랜드 앱 개발
국내 선도 이동통신회사 소셜미디어전략 컨설팅
국내 선도 전자회사, 게임회사, 금융회사 신사업전략 컨설팅
실리콘밸리 소프트웨어 회사 근무
[수상]
싱가포르 Lee Kuan Yew Global Business Plan Competition, Semi-finalist
정통부, 과기부, 교육부 등 장관상 4회 수상
김재현 본부장 / 아톰그룹
現 아톰그룹 본부장
現 크레비스파트너스 대표이사 (2002년 창업)
現 에듀플렉스에듀케이션 감사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프로젝트]
국내 선도 통신기업, 교육기업 등 대기업 전략 컨설팅
국내 대학교, 예술종합학교 등 고등교육기관 전략 컨설팅
[수상]
숙명여대, 한성대, 서울여대, KT 등
문윤승 부장 / 프레인
現 프레인 뉴미디어팀 부장
前 싸이월드 서비스기획팀
前 홍익인터넷 기획팀
삼성주관 인터넷 명인한마당 입상
[프로젝트]
인텔코리아, 소니코리아, LG카드,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나이키, 애플, SK텔레콤, 존슨앤드존슨, 행정자치부 외, 헨켈코리아, 테일러메이드 등 다수
이재은 부장 / 프레인
現 프레인 IMC팀 팀장(부장)
[프로젝트]
김연아의 Angels on Ice
Festa on Ice 2009, 2010
Ice all stars 2009 총괄 기획 및 연출
3M 넥스케어 광고 캠페인
M Plaza 런칭
LG 헤지스
삼성 두근 두근 Tomorrow 캠페인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