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0일 화요일

[금일마감-무의식 마케팅 특강] 7가지 무의식 코드를 활용한 스토리 마케팅 전략 - 7월 21일

Agenda
1세션
14:00~14:50
무의식의 재발견
1. 공들인 비즈니스가 실패하는 이유
2. 새로운 기회와 영감의 원천으로써 무의식
3. 사람이 무의식을 애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
4. 의식의 기능; 대통령론 대 대변인론
5. 무의식 마케팅과 전통 마케팅의 차이
2세션
15:00~15:50
스토리 테마로써의 무의식 코드 이해
1. 무의식 코드에 대한 이해
2. Story와 Store(무의식에 저장하다)의 관계이해
3. 무의식 코드 추출 방법
4. mind map으로써 공유개념도 작성 및 이해
3세션
16:00~16:50
7가지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의 실제 활용사례 연구
1. 균형 Balance
2. 전환 Transformation
3. 여행 Journey
4. 상자 Container
5. 연결 Connection
6. 자원 Resource
7. 통제 Control
4세션
17:00~17:50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 체험전략
1. 최적의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 추출법
2. 스토리 테마 체험단서 소개
기능적, 물리적, 인적 체험단서
3. 스토리 체험 실제 적용 사례연구

정성희 소장 / 한국무의식연구소
現, 한국무의식연구소 소장
前, 한국갤럽 연구원
前, 대홍기획 마케팅전략연구소 소장
前, BBDO Korea 부사장
중앙대학교 심리학과 졸업(학사/석사)
워싱턴 주립대 광고전문가 과정 수료
[프로젝트]
롯데쟈이리톨껌, 2%부족할때, 롯데리아, 칠성 사이다, 선영아사랑해, 하이트맥주, 우리은행, 비자카드, 현대카드, 아모레퍼시픽, 리바이스, 비비안, 스니커즈, 페덱스, 크라이슬러 자동차, 펩시콜라, 케토톱, 한국 바이엘, e편한세상, 대한항공, 문화관광부 등 다수의 프로젝트에서 마케팅 플래닝, 컨설팅, 광고기획
[강의이력]
삼성인력개발원, 롯데연수원, 롯데제과, 롯데리아, 롯데닷컴, 효성, 국민은행, 아모레퍼시픽, 한국경제신문, 석세스TV, 유니타스 브랜드, 휴넷, 정보통신부, 한방 엑스포 준비위원회, MBC, 한국광고공사 광고교육원, 한국갤럽, R&R,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 다수의 기업과 대학
[저서]
무의식 마케팅(2009), 한국사람들(2000), 역서; 소비의 심리학(2003)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