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4일 수요일

[무의식 마케팅 특강] 7가지 무의식 코드를 활용한 스토리 마케팅 전략 - 8월 26일

마케팅에서는 심리적인 요소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의 무의식 코드를 활용함으로써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도입할 수가 있습니다. 무의식 연구소 정성희 소장님과 함께 그 비밀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무의식 코드를 활용한 스토리 마케팅 특강

송진호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인터넷마케팅 Alert를 신청하셨습니다.
비즈델리 인터넷마케팅 Alert 해지는 회원 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상담 및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02-566-7616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마케팅
무의식 코드를 활용한 스토리 마케팅 특강
2010년 8월 26일 목요일 14:00-18:00
한국무의식연구소 정성희 소장
132,000원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무의식의 재발견 / 스토리 테마로써의 무의식 코드 이해 / 7가지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의 실제 활용사례 연구 /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 체험전략

아젠다
1세션
14:00~14:50
무의식의 재발견
1. 공들인 비즈니스가 실패하는 이유
2. 새로운 기회와 영감의 원천으로써 무의식
3. 사람이 무의식을 애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
4. 의식의 기능; 대통령론 대 대변인론
5. 무의식 마케팅과 전통 마케팅의 차이
2세션
15:00~15:50
스토리 테마로써의 무의식 코드 이해
1. 무의식 코드에 대한 이해
2. Story와 Store(무의식에 저장하다)의 관계이해
3. 무의식 코드 추출 방법
4. mind map으로써 공유개념도 작성 및 이해
3세션
16:00~16:50
7가지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의 실제 활용사례 연구
1. 균형 Balance
2. 전환 Transformation
3. 여행 Journey
4. 상자 Container
5. 연결 Connection
6. 자원 Resource
7. 통제 Control
4세션
17:00~17:50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 체험전략
1. 최적의 무의식 코드(스토리 테마) 추출법
2. 스토리 테마 체험단서 소개
기능적, 물리적, 인적 체험단서
3. 스토리 체험 실제 적용 사례연구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