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6일 금요일

[비즈니스 스토리텔링 컨퍼런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디지털 시대의 이야기 설계 전략 - 8월 31일

Agenda
1세션
10:00~10:50
디지털 시대의 호모 나랜스를 사로 잡는 이야기 성공 법칙

한혜원 교수
이화여대
Break Time
2세션
11:00~11:50
뉴 미디어 시대의 디지털 스토리텔링 성공 전략 및 사례

관련전문가
Break Time
3세션
12:00~12:50
스토리텔링을 기업 비즈니스에 도입하려는 기업을 위한 조언
1. 위대한 이야기는 쉽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기업이 이야기를 대하는 태도
스토리텔링, 전략인가 전술인가?

2. 스토리텔링도 통합적으로 해야 성공한다
작가 한 명 고용해서 성공하겠다고?
회장이 좋아해도 고객이 싫으면 소용없다

3. 스토리 디벨로핑의 기술
컨셉으로 승부하고 채널로 결정된다
당신이 감동하지 않으면 고객은 박수 치지 않는다

김우정 대표
풍류일가
Lunch Break
4세션
14:10~15:00
제품 브랜드의 스토리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핵심 팁

강성삼 팀장
올댓스토리
Break Time
5세션
15:10~16:00
최고의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메시지 설계 전략
1. 메시지 설계는 요리다
누가 먹을 것인가?
요리를 결정하라
재료를 모은다
어떻게 요리할 것인가?
어떻게 먹게 할 것인가?
"잘 드셨습니까?"
어떻게 또 먹게 할 것인가?
호기심에서 중독까지

이상훈
메시지디자인연구소
Break Time
6세션
16:10~17:00
성공한 콘텐츠 기획 사례를 통해 본 스토리텔링 핵심 법칙

장상용 기자
일간스포츠
Break Time
7세션
17:10~18:00
스토리슈머를 이용한 브랜드 마케팅 기법

관련전문가

김우정 대표 / (주)풍류일가
現, (주)풍류일가 대표이사
現, 서울특별시 홍보 자문위원
現, 문화체육관광부 한아시아 스토리텔링 자문위원
現, (사)예술경영학회 홍보이사
現,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운영위원
現,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운영위원
現, 부천시 장기발전 자문위원
現, 문화체육관광부 아리랑 세계화 추진위원회 자문위원
現, 문화선교연구원 [오늘] 편집위원(2006년~)
[프로젝트]
문화체육관광부 문화마케팅 TFT / 한화그룹 불꽃축제 성과분석 / 롯데백화점 스토리텔링 외 다수
[강의이력]
포스코, KT, 삼성테스코, LG전자, 현대오일뱅크, GM대우 외 500여 회
[저서]
돈과 예술의 경제학
위대한 선택 컬처텔링
위대한 기업의 선택 문화마케팅 외 다수
이상훈 부소장 / 메시지디자인연구소
現, 메시지디자인연구소 부소장
現, '자발성스쿨' Mental fitness 수석 컨설턴트
現, 세일즈클리닉 마스터 코치
現, Wimer pharma German 마케팅매니져
現, 막걸리 '가문의영광' 브랜드매니져
Assist 레저경영MBA
前 휴먼디지털테크놀로지,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독일계제약회사) 근무
前 취업포털 '사람인' 교육사업부 팀장
[강의이력]
로슈진단.GM 코리아,메디파트너, sheffler Korea, 단국대, 청송교도소 전라도교육청, 나루커뮤니케이션, 디자인파란, 대창섬유, 동성제약 외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