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9일 월요일

[통합입소문] 입소문마케팅에서 소셜미디어 홍보 전략까지 - 지아이지오,이너스커뮤니티,오투마케팅,KPR - 12월 14일 잠실역 한국광고문화회관

1세션
10:00~10:40
통합 입소문 의미와 원리
1.통합입소문 마케팅이란
2.밈(Meme)적으로 사고하라
3.입소문 영향력자를 찾아라
4.호손 효과
붐플래닝

구자룡 대표
(주)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Break Time
2세션
10:50~11:30
통합 입소문 마케팅의 전략
1.입소문 마케팅 뉴 믹스 4Es
2.통합입소문 마케팅 5단계
3.통합입소문 마케팅 전략 그리드
크리에이티브 웜(Creative WOM)
확장된 크리에이티브 웜(Expanded-Creative WOM)
경험적 웜(Experiential WOM)
전략적 웜(Strategic WOM)

구자룡 대표
(주)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Break Time
3세션
11:40~12:20
입소문 마케팅 Since 2004
1. 입소문 마케팅 + 엄마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이 뜬다?
엄마의 입소문을 잡아라 - 가계소비의 80%는 주부가 결정한다

2. 입소문 마케팅 Since 2004
입소문 마케팅 프로젝트 리뷰
추천고객을 늘리는 통합 입소문 마케팅

황인영 대표
㈜이너스커뮤니티
Lunch Break
4세션
14:00~14:40
성공한 입소문 마케팅, 실패한 입소문 마케팅
1.마케터에게 물었다.
입소문마케팅의 가치 평가

2. 정말 입소문 났어요?
사례 1
사례 2

3. 엄마의 마음을 열고 입을 여는 입소문 마케팅
사례 1
사례 2

황인영 대표
㈜이너스커뮤니티
Break Time
5세션
14:50~15:30
해외 및 국내 입소문 마케팅 사례 #1

권오철 이사
오투마케팅
Break Time
6세션
15:40~16:20
해외 및 국내 입소문 마케팅 사례 #2

권오철 이사
오투마케팅
Break Time
7세션
16:30~17:10
미디어PR과 입소문 마케팅

김종래 이사
KPR
Break Time
8세션
17:20~18:00
소셜 미디어 활용 해외홍보 전략

김종래 이사
KPR

구자룡 대표 /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現 온라인 PR &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그룹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구전커뮤니케이션전략센타 자문위원
2005 KPRCA(한국PR기업협회) 총무이사
산자부 엔펀 프로슈머 자문단 운영위원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광고&홍보)
성균관대학교(전자공학)
[프로젝트]
삼성네트웍스, 바이엘 코리아, 태평양(아모레퍼시픽), 롯데 캐논, 모토로라 코리아, 글렌피딕
[저서 및 역서]
오드아이 매직서커스 위대한 성공 스토리 / 동아일보
마케팅 2.0, iWOM / 동아일보
바이럴 버즈 입소문 마케팅 혁명 / 지아이지오, 편역
버즈 어메이징 스토리 / 책바치, 번역
브랜드괴담 / 지아이지오, 번역
황인영 대표 / ㈜이너스커뮤니티 대표
現, ㈜이너스커뮤니티 대표(www.azoomma.com)
다국적광고대행사 EURO R.S.C.G NEXT 외 화장품 및 생활관련 부문 AE
Washington State University IAPP (Integrated Advertising Professional Program)과정 수료
서강 커뮤니케이션 최고위 과정 수료
인하대 영어영문학과 졸업
아줌마닷컴(www.azoomma.com) 대표
AML - WOM Marketing? business 대표
WOMMA(Word-of-mouth Marketing Association) 협회 정회원
글로벌 입소문마케팅 네트워크 PPAC 국제회의 멤버
서울시 여성위원회 자문위원 역임
서울시 서울창의포럼 회원
국정 홍보처 K-TV 시사프로그램 고정 패널, KBS, SBS 등 방송활동 다수
[프로젝트]
일렉트로룩스 입소문마케팅 대행
미스터피자 브랜드 블로그 및 신제품 런칭 프로젝트
한국존슨 매직큐브 국내 런칭 캠페인
CJ 행복한콩, 햄스빌, 해찬들 등 온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대행
서울우유, 대상 청정원, 샘표 간장, 고추장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대행 외 다수
o 새가구증후군퇴치 - 에코리안 캠페인'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국산돼지고기 홍보 캠페인
대한 산부인과 의사회와 함께 하는 '자궁경부암 예방캠페인'
피임연구회 Love Me '똑똑한 피임 캠페인'
환경부 환경살림캠페인, 음식물감량자원화캠페인, 물사랑 캠페인
환경부 청결유지신고센터 구축 및 주부환경모니터단 구축
여성부, 서울시, 농림부 후원 '아줌마의날' 전국 행사 개최 (총 11회)
온라인 여성 사이트 통합 설명절 캠페인 개최
[강의이력]
SK㈜ 여성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성공적인 맘-마케팅
농림부 농림수산정보센터 '마케팅 심화과정 - '엄마마케팅'
우리홈쇼핑 임직원 직무능력과정 - '엄마 마케팅'
북세미나 - '엄마 마케팅'
코리아인터넷닷컴 - 여성 입소문마케팅, 확산마케팅
행자부 정보화 마을 등 여성 소비자와 입소문마케팅
브이소사이어티 여성과 입소문 커뮤니티
연세대학교 브랜드 전문가 과정
LG생활건강 감성체험마케팅 과정 - 여성과 입소문 마케팅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인전문가과정1' - 입소문마케팅
비즈델리 - 통합입소문마케팅 워크샵
이화여대 전문직업 개발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외 기업, 대학 등 다수
독일 개최 1st International Word-of-mouth Marketing Conference - 한국 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국내 1, 2, 3회 입소문마케팅 실전 세미나 주최
미국입소문마케팅협회(WOMMA) 2007 Word-of-Mouth Marketing Summit - 한국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글로벌 입소문마케팅 네트워크 PPAC 1차, 2차 컨포런스
[번역서]
'엄마 마케팅-비즈니스북스' 번역 출간
'비욘드 버즈' 번역서 출간
권오철 이사 / 오투마케팅
現, 오투마케팅
前, ㈜브릿지 래보러토리 본부장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