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션 10:00~10:40 | 통합 입소문 의미와 원리 1.통합입소문 마케팅이란 2.밈(Meme)적으로 사고하라 3.입소문 영향력자를 찾아라 4.호손 효과 붐플래닝 | | 구자룡 대표 (주)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 Break Time | 2세션 10:50~11:30 | 통합 입소문 마케팅의 전략 1.입소문 마케팅 뉴 믹스 4Es 2.통합입소문 마케팅 5단계 3.통합입소문 마케팅 전략 그리드 크리에이티브 웜(Creative WOM) 확장된 크리에이티브 웜(Expanded-Creative WOM) 경험적 웜(Experiential WOM) 전략적 웜(Strategic WOM) | | 구자룡 대표 (주)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 Break Time | 3세션 11:40~12:20 | 입소문 마케팅 Since 2004 1. 입소문 마케팅 + 엄마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이 뜬다? 엄마의 입소문을 잡아라 - 가계소비의 80%는 주부가 결정한다 2. 입소문 마케팅 Since 2004 입소문 마케팅 프로젝트 리뷰 추천고객을 늘리는 통합 입소문 마케팅 | | 황인영 대표 ㈜이너스커뮤니티 | Lunch Break | 4세션 14:00~14:40 | 성공한 입소문 마케팅, 실패한 입소문 마케팅 1.마케터에게 물었다. 입소문마케팅의 가치 평가 2. 정말 입소문 났어요? 사례 1 사례 2 3. 엄마의 마음을 열고 입을 여는 입소문 마케팅 사례 1 사례 2 | | 황인영 대표 ㈜이너스커뮤니티 | Break Time | 5세션 14:50~15:30 | 해외 및 국내 입소문 마케팅 사례 #1 | 권오철 이사 오투마케팅 | Break Time | 6세션 15:40~16:20 | 해외 및 국내 입소문 마케팅 사례 #2 | 권오철 이사 오투마케팅 | Break Time | 7세션 16:30~17:10 | 미디어PR과 입소문 마케팅 | 김종래 이사 KPR | Break Time | 8세션 17:20~18:00 | 소셜 미디어 활용 해외홍보 전략 | 김종래 이사 KPR | | | | | 구자룡 대표 /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 | 現 온라인 PR &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그룹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 | 구전커뮤니케이션전략센타 자문위원 | | 2005 KPRCA(한국PR기업협회) 총무이사 | | 산자부 엔펀 프로슈머 자문단 운영위원 |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광고&홍보) | | 성균관대학교(전자공학) | | [프로젝트] | | 삼성네트웍스, 바이엘 코리아, 태평양(아모레퍼시픽), 롯데 캐논, 모토로라 코리아, 글렌피딕 | [저서 및 역서] | | 오드아이 매직서커스 위대한 성공 스토리 / 동아일보 | | 마케팅 2.0, iWOM / 동아일보 | | 바이럴 버즈 입소문 마케팅 혁명 / 지아이지오, 편역 | | 버즈 어메이징 스토리 / 책바치, 번역 | | 브랜드괴담 / 지아이지오, 번역 | | | 황인영 대표 / ㈜이너스커뮤니티 대표 | | 現, ㈜이너스커뮤니티 대표(www.azoomma.com) | | 다국적광고대행사 EURO R.S.C.G NEXT 외 화장품 및 생활관련 부문 AE | | Washington State University IAPP (Integrated Advertising Professional Program)과정 수료 | | 서강 커뮤니케이션 최고위 과정 수료 | | 인하대 영어영문학과 졸업 | | 아줌마닷컴(www.azoomma.com) 대표 | | AML - WOM Marketing? business 대표 | | WOMMA(Word-of-mouth Marketing Association) 협회 정회원 | | 글로벌 입소문마케팅 네트워크 PPAC 국제회의 멤버 | | 서울시 여성위원회 자문위원 역임 | | 서울시 서울창의포럼 회원 | | 국정 홍보처 K-TV 시사프로그램 고정 패널, KBS, SBS 등 방송활동 다수 | | [프로젝트] | | 일렉트로룩스 입소문마케팅 대행 | | 미스터피자 브랜드 블로그 및 신제품 런칭 프로젝트 | | 한국존슨 매직큐브 국내 런칭 캠페인 | | CJ 행복한콩, 햄스빌, 해찬들 등 온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대행 | | 서울우유, 대상 청정원, 샘표 간장, 고추장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대행 외 다수 | | o 새가구증후군퇴치 - 에코리안 캠페인' | |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국산돼지고기 홍보 캠페인 | | 대한 산부인과 의사회와 함께 하는 '자궁경부암 예방캠페인' | | 피임연구회 Love Me '똑똑한 피임 캠페인' | | 환경부 환경살림캠페인, 음식물감량자원화캠페인, 물사랑 캠페인 | | 환경부 청결유지신고센터 구축 및 주부환경모니터단 구축 | | 여성부, 서울시, 농림부 후원 '아줌마의날' 전국 행사 개최 (총 11회) | | 온라인 여성 사이트 통합 설명절 캠페인 개최 | [강의이력] | | SK㈜ 여성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성공적인 맘-마케팅 | | 농림부 농림수산정보센터 '마케팅 심화과정 - '엄마마케팅' | | 우리홈쇼핑 임직원 직무능력과정 - '엄마 마케팅' | | 북세미나 - '엄마 마케팅' | | 코리아인터넷닷컴 - 여성 입소문마케팅, 확산마케팅 | | 행자부 정보화 마을 등 여성 소비자와 입소문마케팅 | | 브이소사이어티 여성과 입소문 커뮤니티 | | 연세대학교 브랜드 전문가 과정 | | LG생활건강 감성체험마케팅 과정 - 여성과 입소문 마케팅 | |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인전문가과정1' - 입소문마케팅 | | 비즈델리 - 통합입소문마케팅 워크샵 | | 이화여대 전문직업 개발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외 기업, 대학 등 다수 | | 독일 개최 1st International Word-of-mouth Marketing Conference - 한국 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 | 국내 1, 2, 3회 입소문마케팅 실전 세미나 주최 | | 미국입소문마케팅협회(WOMMA) 2007 Word-of-Mouth Marketing Summit - 한국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 | 글로벌 입소문마케팅 네트워크 PPAC 1차, 2차 컨포런스 | [번역서] | | '엄마 마케팅-비즈니스북스' 번역 출간 | | '비욘드 버즈' 번역서 출간 | | | 권오철 이사 / 오투마케팅 | | 現, 오투마케팅 | | 前, ㈜브릿지 래보러토리 본부장 |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