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션 10:00~10:50 | 국내외 소셜 커머스 최신 동향 및 비즈니스 모델 분석 | 고영 이사 딜로이트안진 회계법인 | Break Time | 2세션 11:00~11:50 | 온라인 쇼핑 소비자를 자극하는 구매결정 요소들 | 관련전문가 | Break Time | 3세션 12:00~12:50 | 비즈니스 영감에 도움을 줄 해외 쇼핑몰 트렌드 분석 1. 자포스(zappos) 편집증에 가까운 고객 중심 기업 2. 다이퍼스 (Diapers) 창고 업무 최적화 알고리즘 3. 유니크룩스 (Uniqlooks) 페이스북으로 연결되는 일반인들의 길거리 패션 사진 4. 푸들리(Foodily) 검색과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수익 창출 5. 크루빗(Curebit) 진정한 의미의 소셜커머스 6. 오이시스 (Oisix) 일본 최고의 농산물 직거래 쇼핑몰 7. 마더하우스 (mother-house) 사회적 기업의 성장가능성 8. 하늘과 계란 (eggsky) 농산물 유통의 새로운 페러다임 제시 | | 김태진 쇼핑몰 컨설턴트 Mepay | Lunch Break | 4세션 14:10~15:00 | 국내외 소셜 커머스 사용성 분석 및 벤치마킹 노하우 1.소설 커머스 사용자 경험 모델 사용자 경험 모델이란? 사용자 구매 동선 관점 소셜 커머스 사용자 경험 모델 2. 국내외 소셜 커머스 사용자 경험 모델 분석 및 우수 사례 사용자가 소셜 커머스에 관심을 가질 때 국내 외 Case Study 사용자가 소셜 커머스에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 국내 외 Case Study 사용자가 소셜 커머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후 국내 외 Case Study 사용자가 소셜 커머스에서 상품 구매 경험 이후 국내 외 Case Study | | 전민수 대표 이비피알컨설팅 | Break Time | 5세션 15:10~16:00 | 소셜 커머스,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소셜 미디어 활용 전략 | 김원영 이사 크레비스파트너스 | Break Time | 6세션 16:10~17:00 | 소셜 커머스,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고객 성향 분석 노하우와 타켓 마케팅 전략 | 전용준 대표 리비전컨설팅 | Break Time | 7세션 17:10~18:00 | 판매 촉진 및 고객 유입을 위한 이벤트 기획 가이드 | 윤여길 팀장 나루씨이엠 | 1세션 10:00~10:50 | 포털업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 #1 | 관련전문가 | Break Time | 2세션 11:00~11:50 | 포털업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 #2 | 관련전문가 | Break Time | 3세션 12:00~12:50 | 소셜커머스업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 #1 | 관련전문가 | Lunch Break | 4세션 14:10~15:00 | 소셜커머스업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 #2 | 관련전문가 | Break Time | 5세션 15:10~16:00 | 소셜커머스업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 #3 | 관련전문가 | Break Time | 6세션 16:10~17:00 | 소셜커머스업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와 향후 전략 #4 | 관련전문가 | Break Time | 7세션 17:10~18:00 | 다원데이가 바라보는 소셜 커머스 향후 전략 | 이영재 대표 다원데이 |
| | | | 고영 이사 / 딜로이트안진 회계법인 | | 現 이사 컨설턴트, Deloitte | | 現 대표, Social Consulting Group(한국 최대 프로보노(재능을 기부하는 전문가) 단체) | | 現 대표, Vision Academy | | 前 컨설턴트, HayGroup | | 고려대 경영대학원 석사 수료 | | 고려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 | 블로그 : 나비형 인간, http://butterflyhuman.com | | [사회활동] | | 2008년 한국 사회에 희망을 주는 3인 중 1인, MBC 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 | 2009년 KBS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아름다운 인물' | | 2009년 EBS 대한민국 성공시대, '이 시대의 성공 직장인' | | 이사, 동북아평화연대 | | 아름다운 가게 등 10여 개 사회적 기업 재능기부 | | 국제인권사면위원회 등 5여 개 국제기구 재능기부 | | 영철버거 등 20여 벤처 및 소상공인 재능기부 | | 1000명 이상의 2030대 멘토링 중 | | 2006년 이후 KBS, MBC, SBS, EBS, YTN 등 방송매체와 조선, 중앙, 동아 등 신문매체 등 150회 이상 보도 | [수상] | | 2009년 한국청년상 특별상, 서울시 자원봉사상 우수상 | [저서] | | 나비형 인간(행복의 통로가 되리라)(2010, 아리샘) | | 새로운 자본주의에 도전하라(2009, 꿈꾸는터): 국민일보(기획인터뷰), 머니투데이, 한겨례, 중앙일보 서평 | | 아고라에 선 리더십(2008, 꿈꾸는터): 노컷뉴스, 국민일보, 머니투데이 인터뷰 보도 | | | 김태진 쇼핑몰 컨설턴트 / mepay | | 現 10~ 유저스토리랩 소셜 커머스 팀장 (userstorylab.com) | | 現 08~10 지리산 희망가게 위원장 (hopestory.net) | | 現 08~10 하늘과 계란 (eggsky.co.kr) 기획 및 온라인 컨설팅 | | 前 09~10 전자신문 객원기자 (etnews.co.kr) | | 前 08~10 도토리속 참나무 운영자 | | |
| 전민수 대표이사 / 이비피알컨설팅 | | 現, 이비피알컨설팅(웹사이트 진단 및 개선 전문 컨설팅 회사) 대표이사 | | CYBER SERI 세리 웹사이트평가그룹(www.seri.org/forum/wsvg) 시삽 | | (사)한국웹사이트연구원 원장 | | [프로젝트] | | LG전자, LG그룹, 한국관광공사, BC카드, 서울시청, 경기도, 강원도, 부천시청, 김해시청 등 | [강의] | | 비즈델리, 삼성SDS멀티캠퍼스, 한국생산성본부, 연세디지털헐리우드, 서울시청 외 200회 이상 강의 | [저서] | | 웹사이트 벤치마킹의 9가지 패턴 / 2009 / 멘토르 | | | 전용준 대표 / 리비젼컨설팅 | | 現, 리비젼컨설팅 대표컨설턴트 | | 前, 엑설루션컨설팅 이사 | | 前, 이씨마이너 이사 | | 前, 케이엔티컨설팅그룹 책임 | | 美워싱턴大 Visiting Scholar 연수 | | 아주대학교 경영학 박사 | | [프로젝트] | | 백화점, 대형마트, 홈쇼핑, 신용카드, 인터넷쇼핑, 제조, 서비스,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CRM 전략수립, 캠페인기획, 고객분석/마이닝 컨설팅 다수 수행. 최근 롯데멤버스, 롯데마트, SK텔레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프로젝트 수행 | [강의이력] | | 능률협회컨설팅, 정보산업연합회, 보험연수원, 전산원, LG인화원, SAS코리아, SPSS, 리비젼아카데미 등 | [저서] | | CRM2.0 고객중심경영 업그레이드 전략 / 타임스퀘어 | | | 윤여길 팀장 / ㈜나루씨이엠 | | 現, ㈜나루씨이엠 마케팅팀장 | | 現, 격투기 전문지 무진 사진팀장 | | 前, 콘텐츠 파워 근무 | | 前, 전원까페 통나무촌 대표 | | 前, 두루넷 인터라인 근무 |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