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7일 금요일

[마감임박] 스마트 모바일 환경 분석을 통한 마케팅 & 전략 특강 - 유코미디어 이광훈 팀장 - 6월 22일,24일 야간

1일차
1세션
19:00~20:20
스마트 모바일 환경분석
1. 변화하는 핵심 타켓
2. 전통 마케팅과 스마트모바일 환경에서의 마케팅 차이점
2세션
20:30~22:00
스마트 모바일 고객 및 시장분석 기술
1. 사용자의 정보가 아닌 액션을 잡아라
2. 고객, 시장, 경쟁자 분석방법 : 분석테이블 활용
2일차
1세션
19:00~20:20
스마트 모바일 마케팅 테크닉
1. 미디어 점프, QR코드 활용
2. LBS + SNS + AR 결합 마케팅(Foursquare 응용)
3. 고객에게 알려드립니다, Push & Pull, 그리고 Widget
4. 모바일시대의 관계설정, Twitter & Facebook 활용
5. 모바일 전자결제, 가장 쉬운방법 : 쇼핑몰호스팅 활용
2세션
20:30~22:00
스마트 모바일로 고객 끌어모으는 전략
1. 공통로그인과 정품인증 시스템활용
2. 엔터테인먼트, 이벤트 활용
3. 새로운 가격체계, Social Commerce 활용법

이광훈 팀장 / 유코미디어
現 유코미디어 팀장
1999년 난장뮤직 음반 마케팅 : 온.오프라인
2002년 티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 : 온.오프라인
2007년 KTH App 개발 및 마케팅
유코미디어 소셜LBS 마케팅 커머스 '유코드'개발 PM (U-Solution 팀장)
[저서]
모바일 마케팅 및 기획에 대한 책 저술중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