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30일 목요일

[캠페인분석] 온라인 마케팅 성과 분석과 검증 & 커뮤니케이션 - 7월 8일 - 다음소프트 신도용 팀장

Agenda
1세션
14:00~14:50
온라인마케팅 환경, 무엇이 변화하고 있는가?
1. 소셜미디어의 성장, 마케팅적인 의미는?
2. 모바일시장의 확대와 마케팅적 의미
3. 검색기술의 발전과 검색마케팅2.0
모바일검색, 음성검색, 시멘틱 검색과 검색마케팅
4. 온라인마케팅의 CSF, 소비자와의 SYNC
2세션
15:00~15:50
온라인마케팅 성과분석과 소비자 이해
1. 코리안클릭 데이터 분석
코리안클릭을 통한 (경쟁사)웹사이트 평가 및 분석 기법
2. 디스플레이광고 집행 데이터 분석
애드램 데이터를 통한 산업 및 경쟁사 분석
3. 웹로그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웹로그분석, 분석이 아닌 인사이트 활동을 하라!
4. 검색광고 성과 분석
검색광고의 전략 프로세스
검색광고 효과분석의 DRIVE 법칙
5. 웹사이트 방문자 행동패턴 분석
Scroll Heatmap, Mouse Heatmap, Link Analysis, Record 분석 등
3세션
16:00~16:50
소셜마케팅 성과 분석
1.웹 플랫폼, 소셜생태계로의 재편되다.
2. 소셜플랫폼으로서의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의 역할
3. 소셜미디어 플랫폼 운영 KPI 관리
4.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소비자 분석과 마케팅 메시지 도출
5. Trendseek 를 활용한 소셜미디어 분석
사회담론/브랜드 담론 분석, 트위터 랭킹 분석 등
4세션
17:00~17:50
성과검증을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 성공PT
1.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프레젠테이션이란?
2. 잘 요리된 프레젠테이션 자료 제작 방법
3. 성공 프레젠테이션 스킬

신도용 차장 / ㈜다음소프트
現 ㈜다음소프트 더마이닝컴퍼니 차장(팀장)
前 ㈜이엠넷 전략기획팀장
前 ㈜엔투비 전략기획실 과장
McKinsey's Digital Marketing External Expert
Coleman Research Group Expert (Internet Marketing in Korea)
2010년 노동부 취업컨설턴트
[강의]
OMS2009 (Online Marketing Summit) (2009.10.)
NHN 광고주 세미나 (2009.9.)
대만 Marketing Summit 'Digital Miracle from Korea' (야후대만 초청) (2009.11.)
대만 모모홈쇼핑 전직원 강의 (푸방그룹 초청) (2010.1.)
KNP (Korean Netizen Profile) 세미나 (한국광고단체연합회) (2010.10.)
OMS2010 (Online Marketing Summit) (2010.10.)
국내 60여 대학 및 기관 취업특강 120여회 (2007년~)(취업전략, 모의면접, 프레젠테이션, 성공학 등)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