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9일 화요일

[금일마감]서비스 마케팅에서 스토리 마케팅으로의 진화 - SM컨설팅 유혜선 대표 -10월 20일

Agenda
1세션
14:00~14:50
왜 서비스 마케팅인가?
1. 마케팅과 서비스 마케팅은?
2. 서비스는 마케팅이다.
3. 서비스는 시스템이다.
4. 이제 서비스는 CRM이 아니라 CEM 이다.
5. 고객의 경험과정을 해부하라, 체험마케팅
6. 시스템 영업 깔데기 고객관리(Before Service/ In Service/ After Service)
7. 고객과 시장을 재 정의하라
8. 서비스 품질 GAP모델
9. 서비스, 진정성과 글로벌 마인드로 다시 태어나라
2세션
15:00~15:50
서비스차별화의 힘, 스토리로 진화하라
1. 왜 스토리마케팅인가?
2. 세일즈와 마케팅과 브랜드의 관계
3. 브랜드는 커뮤니케이션이다.
4. 스토리 텔러 상품에 혼(婚)을 불어넣는 사람이다.
5. 호모 나렌스, 스토리 리더가 되라
6. 가장 휼륭한 브랜드는 퍼스널 브랜드이다
7. 나를 얼마에 팔고 싶은가?
8. 스토리텔링 5가지 성공법칙
3세션
16:00~17:20
서비스산업의 VVIP, 호스피텔리티
1. 미래산업의 핵심키워드는 '소비'와 '럭셔리'
2. 호스피텔리티(Hospitality)란?
3. 럭셔리 소통과 승부수 이미지메이킹
4. 호스피텔러티 마케팅 전략 (3가지 감성버튼 희망, 향수, 사랑의 버튼)
5. 호스피텔러티마케팅 수행방법(오감을 통한 브랜드 센스)
6. 상품과 예술과의 만남 데카르트 마케팅
7. 서비스 아우라의 구축 모형
4세션
17:30~18:00
마무리
1. Hot Potato
2. Mind Map
3. 실천계획(Action Plan) 작성


유혜선 대표 / SM컨설팅
現, SM (Servic & Marketing)컨설팅 대표
웅진그룹 입사. 웅진코웨이 웅진씽크빅 등 20년 동안 5개 계열사 근무
판매교육팀장, CS교육팀장, 영업지국장, 서비스 현장의 지점장역임
여성부 선정 사이버멘토링 대표멘토 10인에 선정
숙명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호스피털텔리티(Hospitality) 마케팅 박사과정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산업교육학 석사
동아대학교 정치외교학과 졸업
[논문 및 메뉴얼]
서비스마케팅에 기반한 기업교육의 시장지향성에 관한 연구/연세대
시스템영업 깔대기 고객관리 메뉴얼 상, 하
이것이 씽크빅이다
그대 진실의 순간에 서있는가?상, 하
[강의]
숙명여자대학교 문화관광과 <서비스리더십>, <국제문화와 리더십>강의, 삼성, LG, 효성 등 국내 대기업과 국공립 기관에서 CS경영 및 서비스 마케팅의 컨설팅과 고객만족에 대한 강의
[저서]
CS Specialist 유혜선의 당당한 서비스/시대의 창,2005년
창의적 여성 리더십 블루스타킹/시대의 창2006년
경영의 최전선을 가다/ 공동 저/ 웅진 리더스, 2006년
경제의 최전선을 가다/공동 저/웅진 리더스, 2007년
나로부터 시작하는 물결리더십 The Wave/시대의 창, 2008년
아나운서처럼 세상과 연애하라/ 소울출판 2009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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