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5일 금요일

[온라인PR] 출판사가 알아야 할 온라인 미디어의 활용 및 출판 마케팅 - 지아이지오 구자룡 대표 - 3월 8일

Agenda
1세션
14:00~14:50
온라인에 대한 이해
1. 온라인으로 인한 새로운 사회 현상
2. 온라인의 마케팅·PR 특징
3. 웹2.0식 온라인 비즈니스 및 마케팅 모델들
4. 검색엔진과 키워드 마케팅
2세션
15:00~15:50
마케팅으로서의 온라인 미디어 활용 사례
1. 홈페이지
2. 블로그
3. 미니 블로그(트위터 등)
4. iPhone Apps
5. E-mail
6. E-books
3세션
16:00~16:50
온라인과 출판 마케팅의 조우
1. 온라인 출판 마케팅의 원칙
공급을 줄여라
무료로 제공하라
순위를 높혀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라

2. 출판 온라인 캠페인 사례들
4세션
17:00~17:50
출판 온라인 마케팅 기획 및 발표
1. 온라인 출판 마케팅 브레인 스토밍
2. 발표
3. 리뷰


구자룡 대표 /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現 온라인 PR &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그룹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구전커뮤니케이션전략센타 자문위원
2005 KPRCA(한국PR기업협회) 총무이사
산자부 엔펀 프로슈머 자문단 운영위원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광고&홍보)
성균관대학교(전자공학)
[프로젝트]
삼성네트웍스, 바이엘 코리아, 태평양(아모레퍼시픽), 롯데 캐논, 모토로라 코리아, 글렌피딕
[저서 및 역서]
오드아이 서커스단의 가슴 벅찬 이야기 / 동아일보
마케팅 2.0, iWOM / 동아일보
바이럴 버즈 입소문 마케팅 혁명 / 지아이지오, 편역
버즈 어메이징 스토리 / 책바치, 번역
브랜드괴담 / 지아이지오, 번역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