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션 10:30~11:20 | 통합 입소문 의미와 원리 1. 통합입소문 마케팅이란 2. 입소문 생태계 3. 밈(Meme)적으로 사고하라 4. 입소문 영향력자, Activer 이해하기 5. 사례들(호손효과를 이용하여) 붐플래닝 Namco스티커 사진기 BBNT(Burgers Burritos Nacho and Taco) | | 구자룡 대표 (주)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 Break Time | 2세션 11:30~12:20 | 통합 입소문 마케팅의 전략 1. 입소문 마케팅 뉴 믹스 4Es 2. 통합입소문 마케팅 5단계 3. 통합입소문 마케팅 전략 그리드 크리에이티브 웜Creative WOM 확장된 크리에이티브 웜Expanded-Creative WOM 경험적 웜Experiential WOM 전략적 웜Strategic WOM | | 구자룡 대표 (주)지아이지오커뮤니케이션 | Lunch Break | 3세션 13:30~14:20 | 입소문 마케팅 Since 2004 1. 입소문 마케팅이 떴다? 2. 정말 입소문 났어요? 3. 정말 입소문 났어요! 4. 입소문 마케팅 원론 | | 황인영 대표 ㈜이너스커뮤니티 | Break Time | 4세션 14:30~15:20 | 입소문의 힘, 엄마 마케팅 1. 엄마를 잡아라. 2. 엄마소비자 연구 3. 엄마 마케팅 사례 | | 황인영 대표 ㈜이너스커뮤니티 | Break Time | 5세션 15:30~16:20 | 채널을 활용한 국내,외 입소문마케팅 사례 1. 입소문 마케팅의 의미 입소문 마케팅이란? 입소문 마케팅의 3요소 2. Channel을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 SNS Channel을 활용한 사례 - 인풀루언서 참여를 확대시켜라 - 브랜드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라 - 자기 과시욕을 유도하라 -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 재미요소를 가미 시켜라 - SNS 부가기능을 활용하여 아이디어를 접목시켜라 - SNS를 기본으로한 IMC전략을 기획하라 - SNS Display Ad에 관심을 갖여라 3. 기타 Channel을 활용한 사례 Offline 사례 Mobile 사례 Blog 사례 | | 권오철 이사 오투마케팅 | Break Time | 6세션 16:30~17:20 | 컨텐츠, 키워드를 활용한 국내,외 입소문마케팅 사례 4. Contents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 Movie & Documentary 사례 Character & & Image & cartoon 사례 Sound Contents 사례 Text 사례 5. Keyword를 활용한 입소문 마케팅 6. 입소문마케팅 체크포인트 | 권오철 이사 오투마케팅 |
| | | | 구자룡 대표 /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 | 現, 온라인 PR & 바이럴 마케팅 컨설팅그룹 ㈜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대표 | | 구전 커뮤니케이션전략센타 자문위원 | | 2005 KPRCA(한국PR기업협회) 총무이사 | | 산자부 엔펀 프로슈머 자문단 운영위원 | |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광고&홍보) | | 성균관대학교(전자공학) | | [프로젝트] | | 삼성네트웍스, 바이엘 코리아, 태평양(아모레퍼시픽), 롯데 캐논, 모토로라 코리아, 글렌피딕 | [저서 및 역서] | | 오드아이 매직서커스 위대한 성공 스토리 / 동아일보 | | 마케팅 2.0, iWOM / 동아일보 | | 바이럴 버즈 입소문 마케팅 혁명 / 지아이지오, 편역 | | 버즈 어메이징 스토리 / 책바치, 번역 | | 브랜드괴담 / 지아이지오, 번역 | | | 황인영 대표 / ㈜이너스커뮤니티 | | 現, ㈜이너스커뮤니티 대표(www.azoomma.com) | | 다국적광고대행사 EURO R.S.C.G NEXT 외 화장품 및 생활관련 부문 AE | | Washington State University IAPP (Integrated Advertising Professional Program)과정 수료 | | 서강 커뮤니케이션 최고위 과정 수료 | | 인하대 영어영문학과 졸업 | | 아줌마닷컴(www.azoomma.com) 대표 | | AML - WOM Marketing? business 대표 | | WOMMA(Word-of-mouth Marketing Association) 협회 정회원 | | 글로벌 입소문마케팅 네트워크 PPAC 국제회의 멤버 | | 서울시 여성위원회 자문위원 역임 | | 서울시 서울창의포럼 회원 | | 국정 홍보처 K-TV 시사프로그램 고정 패널, KBS, SBS 등 방송활동 다수 | | [프로젝트] | | 일렉트로룩스 입소문마케팅 대행 | | 미스터피자 브랜드 블로그 및 신제품 런칭 프로젝트 | | 한국 존슨 매직큐브 국내 런칭 캠페인 | | CJ 행복한 콩, 햄스빌, 해찬들 등 온 오프라인 입소문 마케팅 대행 | | 서울우유, 대상 청정원, 샘표 간장, 고추장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대행 외 다수 | | 새가구증후군퇴치 - 에코리안 캠페인' | | 양돈자조금관리위원회 국산돼지고기 홍보 캠페인 | | 대한 산부인과 의사회와 함께 하는 '자궁경부암 예방캠페인' | | 피임연구회 Love Me '똑똑한 피임 캠페인' | | 환경부 환경살림캠페인, 음식물감량자원화캠페인, 물사랑 캠페인 | | 환경부 청결유지신고센터 구축 및 주부환경모니터단 구축 | | 여성부, 서울시, 농림부 후원 '아줌마의날' 전국 행사 개최 (총 11회) | | 온라인 여성 사이트 통합 설명절 캠페인 개최 | [강의이력] | | SK㈜ 여성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성공적인 맘-마케팅 | | 농림부 농림수산정보센터 '마케팅 심화과정 - '엄마마케팅' | | 우리홈쇼핑 임직원 직무능력과정 - '엄마 마케팅' | | 북세미나 - '엄마 마케팅' | | 코리아인터넷닷컴 - 여성 입소문마케팅, 확산마케팅 | | 행자부 정보화 마을 등 여성 소비자와 입소문마케팅 | | 브이소사이어티 여성과 입소문 커뮤니티 | | 연세대학교 브랜드 전문가 과정 | | LG생활건강 감성체험마케팅 과정 - 여성과 입소문 마케팅 | |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인전문가과정1' - 입소문마케팅 | | 비즈델리 - 통합입소문마케팅 워크샵 | | 이화여대 전문직업 개발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과정 외 기업, 대학 등 다수 | | 독일 개최 1st International Word-of-mouth Marketing Conference - 한국 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 | 국내 1, 2, 3회 입소문마케팅 실전 세미나 주최 | | 미국입소문마케팅협회(WOMMA) 2007 Word-of-Mouth Marketing Summit - 한국입소문마케팅 성공사례 발표 | | 글로벌 입소문마케팅 네트워크 PPAC 1차, 2차 컨포런스 | [번역서] | | '엄마 마케팅-비즈니스북스' 번역 출간 | | '비욘드 버즈' 번역서 출간 | | | 권오철 이사 / 오투마케팅 | | 現, 오투마케팅 이사 | | 여성포털 커뮤니티 마이민트(mimint.co.kr) 자문위원 | | 블로그커뮤니티 프리로거(www.preloger.com) 대표 | | (주)디케이커뮤니케이션 자문위원 | | 홍보대행사 보도진 고문 | | 前, ㈜브릿지 래보러토리 본부장 | | [프로젝트 및 강의 이력] | | 디지털마케팅 월간IM 2008' 2009' 블로거스월드 칼럼연재 | | 한국마케팅연구원 월간마케팅 2009' 2010' 입소문마케팅 칼럼기고 | | 한국마케팅연구원 입소문마케팅 2008 강연 | | 비즈델리 마케팅성공전략 컨퍼런스 2008' 바이럴마케팅 강연 | | 씨티 그룹, SK텔레콤, HP, 농협, 태평양 등 그 외 500여개사 바이럴 & 입소문 캠페인 집행 | | 숭실대학교 경영학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