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5일 화요일

[TGIF워크샵] 개인과 기업이 알아야 할 소셜 서비스 및 Twiiter,Google,Iphone,Facebook 활용 가이드-10월 26일

1세션
10:00~10:40
소셜미디어의 성장과 기업의 대응
1. IT 기술의 진화와 사용자 트랜드 변화
2. 통계로 보는 소셜미디어
3. 소셜미디어 활용 분석

강학주 대표
이스토리랩
Break Time
2세션
10:50~11:30
소셜미디어와 마케팅
1. 소셜미디어 서비스 도입
2.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용
3. 소셜미디어 이용한 고객지원 방향
4.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전쟁

강학주 대표
이스토리랩
Break Time
3세션
11:40~12:20
트위터, 무엇이고 어떻게 봐야 하는가?
1. 트위터의 현재 상황
이용 규모
not 서비스, but 플랫폼

2. 트위터를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
네트워킹
매체(미디어)
메신저
메모장

3. 미디어로서의 트위터
강력한 매체의 필수조건
리트윗의 메카니즘
트위터는 조건에 부합하는가?
트위터, 미디어, 그리고 권력

4. 트위터의 향후 전개 방향과 시사점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
자체 서비스로서의 완결성
프로필 플랫폼
수익 모델

고영혁 팀장
HR맨파워그룹
Lunch Break
4세션
14:00~14:40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1. 누구나 알지만 실천은 잘 못하는 퍼스널 브랜딩
브랜딩이 무엇인가?
퍼스널 브랜딩의 필요성
실천이 어려운 이유는?
Personal = Company = Career

2. 퍼스널 브랜딩과 소셜미디어
퍼스널 브랜딩의 핵심 요소
소셜미디어가 브랜딩에 적합한 이유
나는 네가 10년 전 사귄 이성친구를 알고 있다

3. 퍼스널 브랜딩에 적합한 소셜미디어 서비스 특징 소개
Twitter
Facebook
YouTube
LinkedIn

4. 퍼스널 브랜딩 실험 결과
실험 대상 - 고영혁 (강사 자신)
목표 설정
브랜딩 과정
브랜딩 결과

고영혁 팀장
HR맨파워그룹
Break Time
5세션
14:50~15:30
아이폰, 모바일 세상을 이끄는 리더
1. 유선 vs. 무선
2. Smart Device가 이끄는 7가지 변화들
3. 아이폰, 스마트폰의 생각을 바꾸다
4. 앱스토어, 개발자에게 수익을 만들어주다
5. 모바일 트랜드
6. 모바일 디바이스와 어플리케이션 마켓
7.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8. 모바일폰을 넘어 테블릿와 TV로
9. 모바일 소셜 플랫폼
10. 기업과 소셜 커넥트

최환진 이사
네오위즈
Break Time
6세션
15:40~16:20
Google, "검색"에서 "소셜 서비스"로
1. Google 개요 : Search에서 Buzz까지
2. Gmail, Calendar, Docs & Tasks
3. SNS에 대한 도전 : Wave와 Buzz
4. Android, Apple과의 경쟁에 나서다
5. Chrome Browser & OS
6. 기업과 Google Apps
7. 구글의 도전은 계속된다

최환진 이사
네오위즈
Break Time
7세션
16:30~17:10
페이스북과 마케팅
1. 페이스북 페이지 마케팅
2.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소셜마케팅 방법론

구창환 원장
인맥경영연구원
Break Time
8세션
17:20~18:00
페이스북과 소셜네트워크게임
1. 페이스북과 소셜네트워크게임
2. 페이스북 플랫폼을 활용한 비즈니스

구창환 원장
인맥경영연구원

최환진 이사 / 네오위즈
現 네오위즈 랩(Neowiz Lab), 이사, 소셜네트워크 & 게임(SNG) 부문
네오위즈 인터넷, 이사, 모바일 & 인큐베이션 담당
Epionics, IT & healthcare 컨설턴트
Xfiniti, Inc, 개발팀장
전자통신연구원(ETRI), 선임연구원
한국과학기술원(KAIST), 박사
[강의이력]
모바일 SNS의현황과전망, K-mobile, 코리아오픈소셜세미나, 2009. 06.
트위터매쉬업서비스/어플리케이션. 동향및전망. K-mobile. 트위터 & SNS 빅뱅세미나. 2009. 08
비즈니스영감에도움을 주는국내외소셜네트워크서비스분석, 비즈델리/플루토미디어, 트위터 & 소셜네트워크컨퍼런스2010, 2010. 01.22
스마트폰기반의모바일음악서비스시장전망및대응전략, 2010 스마트폰관련종목/3D 산업기술, 시장분석및사업전략세미나(I), 2010. 3. 16
모바일 SNS 빅뱅과새로운기회,제 9회 코리아모바일대전망컨퍼런스, 2010. 3. 25
[소셜 Contacts]
블로그: 플톡의 micro-insights http://pletalk.com
트위터: @pletalk, @startupdaily
Facebook : http://facebook.com/pletalk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