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8일 금요일

[금일마감] 검색광고 마케팅, 인터넷마케팅전문가과정(10) - 10월 31일 14:00~17:00 이엠넷 강호걸 이사

10월 31일(월)
2세션
14:00~17:00
10. 실패없는 검색광고 요령 / 돈 버는 검색광고 방법
1. 왜 검색광고인가?
검색광고의 시장 현황은?
검색광고, 왜 뜰까?
앞으로는 어찌 될까?

2. 실패없는 검색광고 시작하기
검색 마케팅 플랜 수립 요령
실패하지 않는 방법들

3. 검색광고로 돈 벌기
광고 분석(보고서)을 통한 마케팅 플랜 수립
정탐하자! 경쟁사
벌 수 있을 때 벌자!

강호걸 이사
이엠넷

강호걸 이사 / 이엠넷
現, 이엠넷 광고 3본부 이사
[강의이력]
오버추어 컨퍼런스(2006, 2007, 2008) - 검색광고 A~Z, 검색광고 마케팅 전략
전자신문 검색광고 컨퍼런스(2007) - 실패하는 검색광고의 유형 및 사례
인마협 검색전문가 교육(2007) - 검색 광고 개요 및 집행 전략
구글 컨퍼런스(2009) - 성공하는 검색광고의 유형 및 사례
인마협 검색전문가 과정(2009) - 검색광고 전략 기획과 집행 프로세스
제일기획(2009) - 검색광고의 역사와 트렌드, 광고 운영 전략(제일기획 전 임직원 대상)
다음(2010) - 2011년 검색광고 시장변화 예측(다음 세일즈마케팅팀 대상)
다음 비즈컨퍼런스(2010) - 검색광고의 변화와 마케팅 사례
증권사 애널리스트 대상(2010) - 2011년 검색시장의 변화 예측(메리츠증권 주최)
오버추어(2011) - 검색광고상품의 비교(오버추어 세일즈마케팅팀 대상)
[기고]
월간 잡지 연재(2008.10~2009.3) - 검색광고 집행전략 및 사례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