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1일 금요일

[금일마감] 트위터,페이스북,유튜브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및 사례, 인터넷마케팅전문가과정(2)

송진호님은 2008년 3월 4일 비즈델리 이벤트 메일을 신청하셨습니다.
비즈델리 마케팅 이벤트 메일 해지는 회원 정보 관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 상담 및 문의'를 이용하시거나, 02-566-7616번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마케팅 전문가과정(2)-트위터,페이스북,유튜브 마케팅
2011년 10월 24일 월요일 10:00 ~ 17:00
관련전문가 2인
198,000원
비즈델리 교육장(차병원 대각선 맞은편 마디병원 5층)
페이스북, 트위터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및 사례 / 유튜브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및 사례

10월 24일(월)
1세션
10:00~13:00
03. 페이스북, 트위터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및 사례
1.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이란?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의 종류
미디어별 마케팅 특징

2.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전략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공식
참여화 확산의 요소
전통 미디어 마케팅과의 차이점

3.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성공사례
페이스북 성공 사례
트위터 성공 사례
바이럴 성공 사례

4. 실무 적용을 위한 전략

김원영 이사
크레비스파트너스
Lunch Time
2세션
14:00~17:00
04. 유튜브를 이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및 사례
1. 다음TV팟,네이버PLAY가 아니라 왜 유튜브인가?
왜 동영상인가?
동영상 사이트 선택기준

2. 동영상의 ROI는 무엇으로 측정하는가?
ROI의 측정근거
성공적인 ROI

3. 어떤 동영상이 성공할까?
성공예측 크리에이티브
레버리지효과 이용하기


장병규 대표
INMD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