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7일 목요일

[금일마감] 온라인 마케팅 성과분석, 인터넷마케팅전문가과정(8) - 10월 28일 14:00~17:00 다음소프트 신도용 팀장

10월 28일(금)
2세션
14:00~17:00
08. 온라인 마케팅, 소셜 마케팅 성과 분석 가이드
1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 정의
소비자의 진화와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
마케팅 데이터와 성과지표, 풍요속 빈곤
마케팅 목표와 성과기준 확립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 추출 메커니즘

2 온라인 마케팅 성과 분석
트래픽 분석 툴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기법 - 코리안클릭, Alexa.com, Adplanner.com, Google tools 등
디스플레이 광고 집행 데이터 분석기법
웹로그분석과 인사이트 활동
방문자 행동패턴 분석 - Scroll Heatmap, Mouse Heatmpap, Link Analysis, Conffetti, Video record 분석 등
ROI 기반의 성과 분석
효과분석의 DRIVE 법칙

3 소셜마케팅 성과분석
웹 플랫폼, 소셜생태계로 재편되다
소셜마케팅의 CSF - Listen, Understand, Engage
소셜 활동, 측정의 어려움과 한계
소셜미디어 이벤트 vs 소셜미디어 마케팅
트위터 마케팅성과를 측정하는 새로운 접근
페이스북 인사이트를 통한 성과 분석
소셜미디어 분석 툴 활용법
소셜미디어 플랫폼 운영 KPI 관리

신도용 팀장
㈜다음소프트

신도용 팀장 / ㈜다음소프트
現 ㈜다음소프트 더마이닝컴퍼니 전략기획팀장
前 ㈜이엠넷 전략기획팀장
前 ㈜엔투비 전략기획실 과장
McKinsey's Digital Marketing External Expert
Coleman Research Group Expert (Internet Marketing in Korea)
2010년 노동부 취업컨설턴트
[강의]
OMS2009 (Online Marketing Summit) (2009.10.)
NHN 광고주 세미나 (2009.10.)
대만 Marketing Summit 'Digital Miracle from Korea' (야후대만 초청) (2009.11.)
대만 모모홈쇼핑 전직원 강의 (푸방그룹 초청) (2010.1.)
KNP (Korean Netizen Profile) 세미나 (한국광고단체연합회) (2010.10.)
OMS2010 (Online Marketing Summit) (2010.10.)
국내 65개 대학 및 기관 취업특강 130여회 (2007년~)(취업전략, 모의면접, 프레젠테이션, 성공학, 마케팅 등)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