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25일 화요일

[마감임박] SNS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략 및 사례, 인터넷마케팅전문가과정(6) - 10월 26일 14:00~17:00 BBDO코리아 조애경 부장

10월 26일(수)
2세션
14:00~17:00
06.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사례
1. SNS 이용현황
SNS 미디어 현황
- 최근 블로그 마케팅 이슈
- 기존의 블로그(카페) 마케팅
- 최근 이슈 : 공정위 발표
- 이에 대한 대안
SNS 성장 전망
SNS 타겟 분석

2. SNS별 특징 분석
트위터 VS. 페이스북

3. SNS How to
Campaign Tool로써 활용 시
- 고려사항
- 효과 분석
Brand Platform으로 활용 시
- 고려사항
- 효과 분석
브랜드 상황 별 전략 가이드
- 브랜드 상황 분석을 통한 SNS 활용 전략 세우기
- 예시 케이스 소개
운영 주체에 따른 R&Rl
- 모바일 환경에 대한 고려

4. IMC, 그리고 SNS
해외 사례를 중심으로 SNS를 활용한 IMC 캠페인 케이스 소개 : 코카-콜라/노키아/

조애경 부장
BBDO코리아

조애경 부장 / BBDO KOREA
現 BBDO KOREA Proximity 본부 근무
DDB KOREA TribalDDB
前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
前 디킴스 커뮤니케이션즈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졸업
[수상경력]
2004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터넷 부문 은상
2004 한국인터넷마케팅 협회 마케팅 은상
2005 한국 인터넷마케팅 협회 마케팅부문 동상
2006 한국인터넷마케팅 협회 크리에티브 부문 금상
2007 Cannes 국제 광고제/ Cyber lions shortlist
2007 IBA (International Business Award) Best Online Ad / Stevie Winner
2007 LIA (London International Advertising Awards) interactive banner / Silver
2007 대한민국 광고대상 인터넷 부문 금상
2009 IBA (International Business Award) Best Online Ad / Final list
2009 Digital media Korea 광고 크리에티브 부문 대상
[기고]
한국 광고단체 연합회 : 2007~8 광고계 동향 분기별 분석보고서 온라인 매체부문 기고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