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31일 월요일

[금일마감] 모바일 기획자를 위한 사업전략 및 차별화 마케팅 방안, 인사이트 플래닝 과정 - 11월 2일 - 비트레인 박준호 대표

Agenda
1세션
10:00~11:50
새로운 시장은 새로운 가치를 원합니다
1. 첨단의 기능으로 만들어진 '낡은' 서비스들
2. 구글, 카카오톡, 소셜커머스로 대표되는 '낡은' 서비스들
3. 서비스기획에 요구되는 새로운 가치들
Lunch Break
2세션
13:00~14:50
어플리케이션 사업의 성공 전략
1. 잘나가는 게임 어플리케이션들이 말해주는 3가지 시장특성
넌게이머가 주도하는 게임시장
전통적 시장 강자들의 부진
스테디셀링 시장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시장 진출 전략

2. 규모에 따른 사업 전략
아이디어에 기반한 사업
자금과 인사이트를 함께 얻을 수 있는 8:2 전략
고급 어플리케이션 기획을 위해 필요한 2가지
퍼블리싱 사업 방법
어플리케이션 마켓 구축 사례
3세션
15:00~15:50
SNS 시대의 차별화된 마케팅 방안들
1. 아이디어보다 마케팅이 더 중요한 시대
스마트 시대, 허물어진 사업 진입장벽 (어플의 99.99%가 생매장)
온라인 광고 시장 변화(미디어 광고 a SNS 마케팅)의 이유

2. SNS 마케팅의 3가지 핵심과 다양한 사례들
4세션
16:00~18:000
주목해야할 6가지 사업 분야에 대한 진출 전략
1. 이북시장
2. 소셜커머스 시장
3. 인포메이션 어그리게이터스 시장
4. 특수목적 SNS 시장
5. 카카오톡, 네이트온톡, 네이버톡 등 IMS 시장

박준호 대표 / ㈜비트레인
現, ㈜비트레인 대표
㈜에스티큐브 모바일 사업 본부장
다날 전략사업실장
또우비엔(중국회사) 사업총감
서울대학교 졸업
[프로젝트]
SKT 전사 서비스 프로모션 대행(총 22개 서비스 프로모션 총괄)
동아시아 UFOtown 서비스 총괄 (SM.ent와 공동사업)
국내최초 버추얼 월드 채팅 NICE3355 2.0 개발 PM
소녀시대, 카라 등 스타 어플리케이션 게임 개발
확장형 플랫폼 채팅 가가라이브 총괄
기업 M&A 컨설팅 및 기업 매각
한류스타 콘서트, 팬미팅 프로모션 기획 및 진행
SKT, Olleh 다수 WAP 서비스 ASP 총괄
P2P 소개팅 서비스 미루미찌 개발 PM
국내 음원 유통 및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총괄
[강의이력]
SKT,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T아카데미, 중소기업진흥청, 앱개발센터 등 다수.
[저서]
인사이트 플래닝, 다산북스
본 메일은 발송전용메일이라 답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시 궁금한 점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 로 연락 주십시오.
회원가입시 입력한 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회원정보 수정' 에서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