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6일 목요일

kt, SKT, 삼성전자, 현대카드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소셜미디어마케팅 Case Study 2011(10/19(수), 과학기술회관)’

블로터닷넷이 오는 10월 19일,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주제로 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원론적인 내용이 아닌 일선에서 직접 경험한 소셜미디어 마케팅 사례를 배워보는 자리입니다. 금융업, 제조업, 통신업, 유통업, B2B 서비스업,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각 영역을 대표하는 8곳에서 연사로 참여하여, 각자의 실패 성공담과 소속 업종 별 고려사항에 대해서 들려드릴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소셜미디어마케팅 Case Study 2011 컨퍼런스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시대의 주역이 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시간 발표사례 주제 발표자
09:30~10:00 블로터닷넷 사례로 살펴보는
소셜미디어와 마케팅 환경의 변화

블로터미디어랩
도안구랩장
10:00~10:40 KT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프레임워크,
Social Media Marketing as Value Innovation

KT 소셜미디어팀
김종승 팀장
11:00~11:40 정보통신업의 소셜미디어마케팅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
이혁수 매니저
11:40~12:20 제조업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삼성전자 한국총괄마케팅팀
김유진 차장
14:00~14:40 금융업의 소셜미디어마케팅
현대카드 소셜미디어팀
안인성 팀장
14:40~15:20 공공영역의 소셜미디어마케팅
통일부 정책홍보과
이승신 과장
15:40~16:20 문화콘텐츠 유통업의 소셜미디어마케팅
예스24 소셜미디어파트
류영재 파트장
16:20~17:00 B2B 서비스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한국무역협회 EC21
뉴미디어기획팀

경정은 팀장
등록안내
문의
전화 02-3143-6401(내선 207), 이메일 hana@bloter.net
사전등록하기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
회사명 : (주)화산미디어 | 사업자 등록번호 : 211-88-24920 | 대표자 : 정용달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47-4 샤인빌딩 4층 | 대표전화 : 070-8282-6180
Copyright ⓒ 2011 데이터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tane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이 블로그 검색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